블핑 리사, 3억대 슈퍼카 몰고 LA 등장…일상도 럭셔리[SNS는 지금]
서형우 기자 2025. 7. 21. 14:39

블랙핑크 리사가 3억 원을 웃도는 슈퍼카 앞에서 스타일리쉬한 일상을 공개했다.
리사는 21일 자신의 SNS 계정에 “Keep scrolling(계속 넘겨봐)”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리사는 야자수가 늘어선 거리를 배경으로 이탈리아 자동차 브랜드 F사의 슈퍼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짙은 야외 광선 아래, 올리브 그린 컬러의 로마 컨버터블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리사의 의상은 그 세련미가 돋보였다.
이어지는 컷에서는 차량 내부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스포티한 운전석에 몸을 기댄 채 우아하게 손을 올리는 동작은 평범한 드라이브 장면에서조차 비범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한편 리사가 속한 걸그룹 블랙핑크는 지난 11일 새 디지털 싱글 ‘뛰어’를 발표하고 본격 완전체 활동에 들어갔다. ‘뛰어’는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1위를 하는 등 엄청난 파급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블랙핑크는 총 16개 도시·31회차에 걸친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을 전개하고 있다. 고양 첫 공연과 미국 로스앤젤레스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이들은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수놓을 전망이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하정우♥차정원 “연애는 맞고, 결혼은 아니다”
- 신동엽 경사났다…‘발레 전공’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
- [공식] ‘활동 중단’ 박나래 복귀…예고편엔 없지만 “‘운명전쟁49’ 출연”
- ‘노팬티 마니아’ 추성훈, 이수지에 “팬티 입냐” 질문…현장 초토화
-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조작 의혹 “월 300만 원에 출연시켜줘”…충격 폭로 알고 보니?
- [공식] 김선호 “법인 운영 무지…가족급여·법인차량 모두 반납”
- 윤민수 아들 윤후, 지아·준수와 삼각관계? “이제 안겹칠 것” 자신감 폭발
- 임성근, 식당 오픈 취소설에 “음식이 술 마셨냐”
- 윤후 첫 데이트 상대는 ‘냉미녀’ 박남정 딸…“많이 귀엽고 설레”
- 트와이스 다현 아닌 ‘배우 다현’의 재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