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커진 덩치 스크린로도…‘대탈출’ 극장 특별 상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대탈출 : 더 스토리'가 극장에서 팬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특별 상영은 티빙의 첫 공개 시간인 8시보다 먼저 진행되는 만큼 '대탈출 : 더 스토리'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또 티빙은 '대탈출 : 더 스토리' 공개를 앞두고 시리즈 세계관을 다시 즐길 수 있도록 시즌 1~4 전편을 22일 자정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탈출 : 더 스토리’는 새로운 탈출러들과 함께 차원이 다른 스케일에 촘촘한 세계관, 그리고 스토리를 더해 돌아온 서스펜스 어드벤처다. 23일 저녁 8시 첫 공개를 앞두고 당일 저녁 6시 10분 전국 CGV 18개관에서 극장 상영을 진행한다.
극장용 특별판은 총 러닝타임 122분으로 ‘대탈출 : 더 스토리’ 1, 2화와 스페셜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구성된다. 무시무시한 세계관 속 정체불명 사건을 맞닥뜨린 탈출러들의 아비규환 탈출 여정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특별 상영은 티빙의 첫 공개 시간인 8시보다 먼저 진행되는 만큼 ‘대탈출 : 더 스토리’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대형 스크린을 통해 펼쳐지는 ‘대탈출 : 더 스토리’ 압도적인 스케일은 방대한 세계관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며 극의 몰입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새롭게 탈출러로 합류한 여진구의 달리진 모습이 시선을 끈다. 강호동 못지않게 커진 덩치가 ‘대탈출 : 더 스토리’에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 탈출 과정을 넘어 출연자 개개인의 역량에 관심에도 관심이 쏠린다.
‘대탈출 : 더 스토리’는 23일 저녁 8시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육비 미지급’ 송종국, 캠핑카 4년차 근황 “저는 편해요”
- 성시경, 700만원대 피부 시술비 공개…누리꾼 “호구 잡혔다”
- ‘짝’ 남자 5호♥여자 1호, 충격 근황 “XX 중독…막말까지” (잉꼬부부)
- 최다니엘, 노팬티로 방송…물 맞는 게임인데 어쩌려고 (런닝맨)[TV종합]
- 이태란, 재혼→재벌가 입성 “12년만의 복귀,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길” (화려한 날들)
- 싱글맘 된 장윤정, 동거 고충 고백…고현정 인연 언급 (같이 삽시다)
- 하정우 열애는 인정, 7월 결혼설은 부인 “확정 아냐” [공식]
- 이덕화, 생사 오갔던 대수술…“1500바늘 꿰매” (유퀴즈)
- 김선호 측 “가족 법인 논란 깊이 반성… 세금 추가 납부 및 폐업 진행”[전문]
- ‘활동중단’ 박나래, ‘운명전쟁49’로 복귀…예고편에서는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