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맞아?”… ‘천하장사’ 강호동 옆에서도 밀리지 않는 몸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여진구가 방송인 강호동과 나란히 서도 밀리지 않은 몸집을 자랑해 화제다.
이 글에는 지난 19일 티빙 '대탈출: 더 스토리'를 홍보하는 강호동·여진구의 모습이 담겼다.
강호동은 '이번 시즌에서 가장 활약한 멤버는?'이라는 질문에 "여진구"를 꼽기도 했다.
티빙 '대탈출 : 더 스토리'는 강호동·여진구·김동현·유병재·고경표·백현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여진구가 방송인 강호동과 나란히 서도 밀리지 않은 몸집을 자랑해 화제다.
2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벌크업한 여진구’이라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는 지난 19일 티빙 ‘대탈출: 더 스토리’를 홍보하는 강호동·여진구의 모습이 담겼다. “여진구 맞아?” “올바른 벌크업 사례” “놀랍다” 등의 반응이 나왔다.
‘케미 가득 힘 형제의 이구동성 게임’이라는 제목으로 유튜브·네이버TV 등을 통해 공개된 이 영상에서 두 사람은 ‘찰떡궁합 테스트’를 진행했다. 두 사람은 ‘좀비 vs 귀신’ 이구동성 게임에서 “좀비”라고 동시에 답했다. 또 ‘멤버 중 가장 겁이 많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에서 동시에 “김동현”이라고 답했다. 강호동은 ‘이번 시즌에서 가장 활약한 멤버는?’이라는 질문에 “여진구”를 꼽기도 했다.
두 사람의 호흡과 함께 여진구의 ‘덩치’가 화제가 됐다. 씨름 ‘천하장사’ 출신의 강호동 못지않은 어깨와 몸집을 자랑했다. 이번 ‘대탈출’에서 공개된 강호동의 키와 몸무게는 183cm, 109.7kg이다. 그와 비교해 밀리지 않는 여진구 몸집이 주목받은 것이다. 또 다른 영상에서 여진구는 “운동하며 지내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티빙 ‘대탈출 : 더 스토리’는 강호동·여진구·김동현·유병재·고경표·백현이 출연한다. 첫 방송일은 오는 23일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기업·PEF도 반도체 FOMO… 매물 탐색 분주
- [주간 특산물-현장] 남해의 향을 품은 ‘고성 가리비’
- [정책 인사이트] “헌혈 하면 두쫀쿠 드려요”... 혈액 보유량 사흘치만 남았던 적십자사의 안간
- 현대제철은 폐쇄했지만… ‘철근 설비 구조조정 바람’ 확산될지는 미지수
- 6.2조 ‘백현마이스’ 5년 만에 본궤도… 재건축 맞물린 분당 ‘들썩’
- 세금 절반 줄이는 ‘1인 기획사 매직’… 비중은 역대 최대
- “어디 한번 지어봐라”… 주택공급대책에 주민·노조까지 뿔났다
- 中 YMTC, 낸드플래시 생산량 확대 공세… “우한서 신공장 조기 가동”
- 산업 재편 논의 속 SK온 향방 주목… SK그룹 고심
- [르포] 용접면 벗고 태블릿 들었다… 작업자 1명이 로봇 8대 지휘하는 HD현대重 조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