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철민, 민주당 동구 지역위 사무국장에 '오병현'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장철민 국회의원(대전 동구)이 21일 오병현 전 대전시당 사무처장을 보좌관 겸 동구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으로 선임했다.
오병현 신임 보좌관은 1993년 더불어민주당 전신인 새정치국민회의 정치연수원 연수부장으로 당직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전임인 윤기식 전 보좌관은 동구청장 출마 준비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병현 신임 보좌관은 1993년 더불어민주당 전신인 새정치국민회의 정치연수원 연수부장으로 당직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중앙당 조직국장, 국회 정책연구위원을 역임했고, 대전을 비롯한 서울·경기·광주 등 시·도당 사무처장으로 근무했다.
오 보좌관은 오랜 당 경력과 풍부한 현장 경험 , 실무 역량을 두루 갖춘 인물로 평가받는다.앞으로 그는 동구지역위원회 사무국장 업무도 겸임하며, 동구 현안 대응과 민원 해결을 위한 실무 지원은 물론, 내년 지방선거 준비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
장철민 의원은 "오병현 보좌관은 대전시당 사무처장을 역임하며 지역과 긴밀히 소통해 온 분"이라며 "앞으로 동구 발전과 당의 화합 그리고 국민주권정부의 성공을 위해 지역에서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전임인 윤기식 전 보좌관은 동구청장 출마 준비에 나선다.
윤 전 보좌관은 최근 SNS를 통해 "저는 보좌관이라는 자리를 내려놓지만, 결코 동구를 향한 제 마음과 꿈은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 큰 사명감을 가지고, 더 큰 자리에서 동구와 함께 새로운 꿈을 꾸겠다"고 말했다.
송익준 기자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