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중부cc·더 시에나 프리모 콘텐츠 강화 “야외 라이브 공연 즐기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시에나 그룹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고객맞이를 위한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그룹 측은 "숙박, 식음, 골프장을 넘어 브랜드의 핵심은 결국 경험"이라며 "한여름 밤의 감성과 즐거움을 콘텐츠로 구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역시 매일 저녁 감성적인 라이브 공연을 통해 고객과의 감성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 호텔·리조트 업계에서는 ‘여름밤의 공연’을 키워드로 한 문화 프로그램이 활기를 띠고 있다. 무더위 속 실내 휴식 공간은 물론, 로비·야외 정원 등에서 펼쳐지는 음악과 페스티벌이 투숙객의 체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핵심 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더 시에나 리조트와 더 시에나 프리모 호텔 역시 매일 저녁 감성적인 라이브 공연을 통해 고객과의 감성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로비와 야외 수영장 두 곳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40분씩 총 3회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피아노와 보컬 중심의 클래식 무드가 핵심이다.
보컬리스트 허다미는 가요, 팝, 뮤지컬,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무대를 이끌고, 피아니스트 김범진은 클래식 기반 연주로 공연의 완성도를 높인다. 해당 공연은 투숙객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도록 개방돼 있다.

이처럼 공연은 단순한 부대 시설이 아닌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핵심 콘텐츠로 진화 중이다. 단순 숙박을 넘어 감성을 남기는 경험 설계가 2025년 호텔·리조트 업계의 새로운 경쟁 축이 되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짝’ 남자 5호♥여자 1호, 충격 근황 “XX 중독…막말까지” (잉꼬부부)
- 성시경, 700만원대 피부 시술비 공개…누리꾼 “호구 잡혔다”
- 최다니엘, 노팬티로 방송…물 맞는 게임인데 어쩌려고 (런닝맨)[TV종합]
- 손예진, 엔터사 설립…아이돌 키운다 (버라이어티)
- 이태란, 재혼→재벌가 입성 “12년만의 복귀,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길” (화려한 날들)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8살 연하 박소영 아나 핑크빛…설렘 폭발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소개”…‘주사 이모’ 만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