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CG급 몸매' 효민… ★들의 비키니 열전 [스한:초점]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무더운 여름을 맞아 스타들의 비키니 열전이 시작됐다. 무대 위에서, 여행지에서, 혹은 SNS 속에서 그들은 자신만의 스타일과 매력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비키니 스타일에는 단순한 노출이 아닌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자기 관리, 그리고 개성이 묻어난다. 이들이 제안하는 올여름의 '진짜 핫스타일', 지금부터 주목해 보자.

◇'원조 워터밤 여신' 권은비, 2025년도 뜨겁게
'원조 워터밤 여신' 권은비가 올해 '워터밤' 무대에서 다시 한번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며 타이틀을 굳건히 지켰다. 지난 2023년 6월 '워터밤 서울 2023'에서 '언더 워터(Underwater)' 무대를 선보이며 역주행 돌풍을 일으켰던 그는 '워터밤 여신'과 '서머 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세 스타로 떠올랐다.
올해 역시 권은비는 '워터밤' 무대에서 체크 패턴과 스트라이프, 크롭 셔츠와 핫팬츠를 매치한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한 몸에 받았다. 그의 무대 영상은 빠르게 확산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권은비는 자신의 SNS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한 푸른색 비키니와 화이트 팬츠 차림의 모습 등을 공개하며 일상 속에서도 빛나는 매력을 발산했다. 체크무늬, 꽃무늬 등 다양한 비키니 스타일로 군살 없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처럼 권은비는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올여름 '워터밤 여신'이라는 명성을 단단히 유지했다. 그는 단순한 여름 스타를 넘어 계절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이시안, 권은비와 시너지 '폭발'… '워터밤' 루키 등극
배우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이시안은 올해 '워터밤 2025'를 통해 대중적 존재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권은비와 절친한 사이로도 잘 알려진 그는 권은비의 무대에 함께 오르며 페스티벌 신흥 루키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시안은 워터밤에서 레드 비키니 톱과 화이트 핫팬츠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권은비와 함께 무대에 올라 '루머' 무대에서 댄서들과 호흡을 맞추는가 하면, 물줄기 속에서도 흐트러지지 않는 표정과 시원한 제스처로 무대를 장악했다. 이때 그는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여름 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크롭 톱과 A라인 팬츠의 세련된 조합은 페스티벌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 잡았다.

◇'원빈 조카' 김희정, 여름 여행 비키니 룩 정석… '美친 몸매'
지난 2000년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 조카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김희정은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여행지 비키니 룩을 공개, '워너비 몸매'와 '건강미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최근 그는 베트남 호이안 리조트에서 휴가를 보낸 근황을 선보였다. 이때 김희정은 홀터넥 스타일의 블루 플라워 패턴 비키니와 몸에 밀착되는 랩 스커트를 매치해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

을 강조했다. 특히 깔끔한 허리선과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여름 리조트룩의 정석을 완성했다.
발리에서 김희정은 붉은 비키니를 입고 탄력 있는 바디라인을 드러냈다. 그는 과감한 노출보다 우아한 포즈와 자연광을 활용한 컨셉으로 감각적인 리조트룩을 완성하며 여름 분위기를 압도했다. 이외에도 김희정은 다양한 지역에서 스타일리쉬한 비키니와 휴양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김희정은 자신만의 건강미와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단순한 비주얼을 넘어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세련된 휴양 패션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기에 충분했다.

◇효민, CG같은 몸매 자랑… '완벽 비율'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은 완벽한 비율과 눈부신 몸매로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지난 4월 비연예인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한 뒤 공개한 신혼여행 사진에서는 블랙 비키니 하의와 화이트 크롭 상의로 힙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또한 푸른색 플라워 패턴의 비키니를 입고 바닷가에서 포즈를 취하며 청순한 모습을 뽐내기도 했다. 이 가운데 효민은 붉은색 호피 무늬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며 과감하면서도 매혹적인 자태를 선보였다. 이때 그의 극세사 각선미, 넘치는 볼륨감 등 완벽 비율의 몸매가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와 더불어 효민은 파스텔 컬러 원피스형 비키니를 입고 '워터밤' 페스티벌에 참석하는 모습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효민은 독보적인 패션 센스와 당당한 태도로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들고 있다.

◇'넘사벽 몸매' 서동주, '자기관리 끝판왕' 입증
방송인 겸 변호사 서동주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비키니 스타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꾸준한 자기 관리로 '워너비 여성'으로 꼽히는 그는 SNS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자주 전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4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린 서동주는 신혼여행지 발리에서 핑크색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 앉아 탄탄한 몸매를 과시했다. 풍부한 볼륨과 군살 없는 라인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또한 플라워 패턴 비키니와 다양한 무늬의 원피스 수영복을 입으며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휴양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간 다양한 장소에서 자신감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공개해 온 서동주는 이번 신혼여행을 통해 다시 한번 '자기 관리 끝판왕'이자 당당한 워너비 여성으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kimhh20811@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알' 혼인신고로 발 묶고 1000회 이상 성매매 강요…'여왕벌'의 더러운 민낯 [스한:TV리뷰] - 스포
- 블랙핑크 제니, 브라톱 입고 힙한 섹시미 강조 "허리 몇 인치?" - 스포츠한국
- 한초임, 노출로 난리 났던 드레스 솔직 고백 "지금은 그렇게 안 입어"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나인퍼즐' 김다미 "실패 없는 비결? 실제 존재하는 인물 그리려 했다" - 스포츠한국
- "남편만 자고 가라"던 시어머니, 급기야 남편 부르며 "숨 안 쉬어진다"('사건반장')
- 성해은, 골반 뻥 뚫린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 복근 실화야? [스한★그램] - 스포츠한국
- '42kg' '♥박성광' 이솔이, 힙한 비키니 꽉 채운 볼륨감… 청순 글래머 자태 - 스포츠한국
- 민니, 자신감 넘친 속옷 화보…복근 보이는 잘록 허리 '완벽' - 스포츠한국
- '복귀' 제시, 한국 아냐? 수영장서 헐벗은 비키니 '후끈'[스한★그램] - 스포츠한국
- '솔로지옥3' 윤하정, 언더붑 돼버린 비키니 입고 발리 여행…'힘숨찐' S라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