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팬텀' 등 6편, 디즈니 플러스에서 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팬텀' 등 6편의 뮤지컬을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21일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엘리자벳' '팬텀' '몬테크리스토'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마리 앙투아네트'를 오는 8월 디즈니+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8월 13일에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와 '웃는 남자'가 공개된다.
8월 20일에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와 '마리 앙투아네트'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리자벳' '웃는남자' 등 영상으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팬텀’ 등 6편의 뮤지컬을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21일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엘리자벳’ ‘팬텀’ ‘몬테크리스토’ ‘웃는 남자’ ‘엑스칼리버’ ‘마리 앙투아네트’를 오는 8월 디즈니+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 연출, 감동적인 음악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어우러져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작품들이다. 스크린에서도 관객들을 만나 감동을 이어간 바 있다.

8월 13일에는 ‘몬테크리스토: 더 뮤지컬 라이브’와 ‘웃는 남자’가 공개된다. ‘몬테크리스토’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20년 공연 실황을 8K 시네마틱 카메라 14대로 촬영해 최초로 온-스테이지 밀착 촬영을 구현했다. 2025년 상반기 최대 흥행작으로 꼽히는 ‘웃는 남자’는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2019년 영상화 되어 전국 17개 상영관에서 개봉,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8월 20일에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와 ‘마리 앙투아네트’가 공개된다.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아더 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한 뮤지컬이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0월 中 온·오프 진출”…‘K패션 엔진’ 단 무신사의 진화
- 신발 게시판서 '산업의 축'으로…무신사, K패션을 이끌다
- "놓치면 못 받는다"…'최대 55만원' 소비쿠폰 오늘부터
- "시아버지가 남편 쏴" 30대 사망..."집에 폭발물" 주민 대피
- “샤넬 30% 폭탄 할인”…다이소 판 흔드는 '오프뷰티' 정체[르포]
- 입만 나오는 '먹방' 유튜버…1년 수익만 2300억
- [단독]"스마트폰 두 달째 안와요"…'공구 피해자' 보호안 만든다
- 우리집은 20억, 옆집은 13억…'전셋값 이중가격' 심화
- "그냥 받아준다고? 명백한 불공정"…의대생 복귀, 대학가 `부글부글`
- `학전` 故 김민기 1주기…“그는 끝까지 ‘뒷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