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엠카'·'뮤뱅' 출격…신곡 '알 유 오케이?'로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이프아이(ifeye·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가 컴백 첫 주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프아이는 데뷔 100일 기념일이었던 지난 16일 두 번째 미니앨범 '물결 낭 : 스윗 탱(sweet tang)'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이프아이는 컴백 후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알 유 오케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곡 MV 600만뷰 돌파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이프아이(ifeye·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가 컴백 첫 주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스윗 탱’은 이들이 ‘널디’(NERDY)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데뷔 앨범 ‘물결 낭 : 엘루 블루(ERLU BLUE)’를 낸 이후 3개월 만에 발매한 신보다. 앨범에는 폭풍처럼 휘몰아치는 감정을 주제로 파워풀한 댄스곡인 타이틀곡 ‘알 유 오케이?’(r u ok?)를 포함해 총 7개의 트랙을 수록했다.
이프아이는 컴백 후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알 유 오케이?’ 무대를 선보였다.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이프아이는 6인 6색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과 무대 매너,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알 유 오케이’는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공개 후 3일 만에 6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프아이는 아리랑TV ‘심플리 케이팝’, MBC M ‘쇼! 챔피언’, SBS funE ‘더쇼’ 등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해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0월 中 온·오프 진출”…‘K패션 엔진’ 단 무신사의 진화
- 신발 게시판서 '산업의 축'으로…무신사, K패션을 이끌다
- "놓치면 못 받는다"…'최대 55만원' 소비쿠폰 오늘부터
- "시아버지가 남편 쏴" 30대 사망..."집에 폭발물" 주민 대피
- “샤넬 30% 폭탄 할인”…다이소 판 흔드는 '오프뷰티' 정체[르포]
- 입만 나오는 '먹방' 유튜버…1년 수익만 2300억
- [단독]"스마트폰 두 달째 안와요"…'공구 피해자' 보호안 만든다
- 우리집은 20억, 옆집은 13억…'전셋값 이중가격' 심화
- "그냥 받아준다고? 명백한 불공정"…의대생 복귀, 대학가 `부글부글`
- `학전` 故 김민기 1주기…“그는 끝까지 ‘뒷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