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109kg 강호동 따라잡았다..폭풍 벌크업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여진구가 한껏 벌크업한 근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영상에서 강호동과 여진구는 찰떡궁합 테스트를 하며, 잘 맞는 듯하면서도 어딘가 어긋나는 묘한 케미를 보여줬다.
이번 '대탈출'에서 공개된 강호동의 키와 몸무게는 183cm, 109.7kg이었는데, 여진구는 이런 강호동의 피지컬에 전혀 밀리지 않았다.
한편 티빙 '대탈출 : 더 스토리'는 강호동, 여진구, 김동현, 유병재, 고경표, 백현이 출연하며 오는 23일 첫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여진구가 한껏 벌크업한 근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TVING official' 채널에는 '케미 가득 힘 형제의 이구동성 게임! 대탈출 더 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서 강호동과 여진구는 찰떡궁합 테스트를 하며, 잘 맞는 듯하면서도 어딘가 어긋나는 묘한 케미를 보여줬다. 유쾌한 조합으로 이목을 모은 가운데, 강호동 못지않은 체격의 여진구도 돋보였다. 이번 '대탈출'에서 공개된 강호동의 키와 몸무게는 183cm, 109.7kg이었는데, 여진구는 이런 강호동의 피지컬에 전혀 밀리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화면이 꽉 끼네", "여진구 엄청 거대해졌다", "강호동과 견줄 수 있는 체격이라는 게 놀랍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영상에서 여진구는 "운동하며 지내고 있다"라며 근황을 전했고 여진구의 몸을 보고 놀란 고경표는 "이 정도면 브록 레스너(프로레슬링 선수) 아니야?"라고 묻기도 했다.
한편 티빙 '대탈출 : 더 스토리'는 강호동, 여진구, 김동현, 유병재, 고경표, 백현이 출연하며 오는 23일 첫 방송한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
- '생활고' 정가은, 결국 택시기사로 생계 "싱글맘이라 안정적 수입 필요해…
- 송대관, 숨겨둔 아들 있었다..“외모부터 가창력까지 닮아”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
- ‘26세’ 인기 가수, 아파트서 자던 중 독사에 물려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