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연우진 이정신, 이렇게 훈훈한데 이탈리아서 문전박대 현실(뚜벅이 맛총사)

박아름 2025. 7. 21. 09: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앞서 '뚜벅이 맛총사'는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식당에서 쫓겨나는 돌발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이탈리아의 숨은 로컬 맛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짠내 폭발' 여정을 티저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뚜벅이 맛총사'는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는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화보 같은 여행 사진을 메인 포스터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뚜벅이 맛총사’

[뉴스엔 박아름 기자]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뚜벅이 맛총사' 측은 7월 21일 이탈리아 골목을 노상 카페로 변신시킨 '빈티지 스트릿' 감성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뚜벅이 맛총사'는 오로지 '발품'을 팔아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현지인들의 '히든 맛집'을 찾아내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앞서 '뚜벅이 맛총사'는 권율, 연우진, 이정신이 식당에서 쫓겨나는 돌발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이탈리아의 숨은 로컬 맛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짠내 폭발' 여정을 티저로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뚜벅이 맛총사'는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는 권율, 연우진, 이정신의 화보 같은 여행 사진을 메인 포스터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편안한 복장의 세 사람은 피렌체의 한 골목을 '카페' 삼아, 바닥에 앉아 음료를 마시며 여행의 낭만을 만끽하고 있다. 그들의 뒤로는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어느 건물 벽에 누군가 그려놓은 낙서와 'Hidden Taste Road'라고 흘려쓴 필체의 문구가 자유로운 도시의 감성을 더한다. '뚜벅이 맛총사'의 정체성을 담은 '배우 삼총사와 뚜며드는 미식 방랑기'라고 쓰여진 개성 넘치는 문구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2년 만에 정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뚜벅이 맛총사'는 터줏대감 '율슐랭' 권율, 예능 초보 '소식좌' 연우진, 쇼핑 광인 '맏내' 이정신의 새로운 맛총사 조합으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8월 7일 첫 방송.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