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세’ 장윤주 “이런 포즈 처음 해봐”…파격 자세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장윤주가 파격 포즈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장윤주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런 포즈 처음 해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윤주는 짧은 블랙 의상과 하이힐을 착용한 채 의자에 다리를 올리고 바닥에 엎드리는 독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장윤주는 9일 유튜브에 공개한 영상에서 17년 만에 '다이어트 자극 사진' 속 의상을 재현해 팬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윤주는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런 포즈 처음 해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장윤주는 짧은 블랙 의상과 하이힐을 착용한 채 의자에 다리를 올리고 바닥에 엎드리는 독특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44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늘씬한 각선미와 탄탄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윤주는 1997년 ‘SFAA 컬렉션’으로 데뷔한 이후 국내를 대표하는 모델로 자리 잡았다. 영화 ‘베테랑’, ‘시민덕희’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 중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ENA 새 드라마 ‘착한 여자 부세미’에서 전여빈, 주현영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장윤주는 2015년 4살 연하의 산업 디자이너 겸 사업가 정승민과 결혼해 2017년 딸을 품에 안았다. 유튜브에서는 다양한 몸매 관리 비법을 소개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짝’ 남자 5호♥여자 1호, 충격 근황 “XX 중독…막말까지” (잉꼬부부)
- 손예진, 엔터사 설립…아이돌 키운다 (버라이어티)
- 이태란, 재혼→재벌가 입성 “12년만의 복귀, 너무 미워하지 말아주길” (화려한 날들)
- 최다니엘, 노팬티로 방송…물 맞는 게임인데 어쩌려고 (런닝맨)[TV종합]
- 서효림, 폭우·산사태로 고립 “도로·전기 다 끊겨…피해 심각”
- 쯔위, 파격 패션…티셔츠 위에 속옷을 [DA★]
- 선풍기 아줌마 얼굴서 ‘공업용 실리콘→콩기름’ 4kg 나와 (꼬꼬무)[TV종합]
- 션, 子 하율이에게 밀렸다 “10km 기록 나보다 빨라” (뛰산2)
- “나는 사람이 그리워”…혜리, 결국 못 참고 눈물 [종합]
- 박나래 ‘갑질 의혹’ 반박 나왔다…카톡 공개로 새 국면[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