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봐도 1열"… 트와이스, '360도 공연' 신세계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TWICE·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19~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월드투어 '디스 이즈 포'(THIS IS FOR)의 포문을 열었다.
트와이스는 인천을 시작으로 오사카, 도쿄, 마카오, 싱가포르, 시드니, 홍콩 등지에서 새 월드투어 '디스 이즈 포'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20일 인스파이어 아레사 개최
좌석 풀 개방… 관람 넘어 체험 경지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19~2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월드투어 ‘디스 이즈 포’(THIS IS FOR)의 포문을 열었다. 전석 매진은 물론 마지막 날은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첫 공연의 감동을 공유했다.

첫 무대는 신곡 ‘디스 이즈 포’로 시작됐다. 이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K팝 데몬 헌터스 OST ‘스트래티지’(Strategy), 여름 감성을 담은 ‘옵션스’(Options),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 등 다채로운 곡들이 이어졌다. ‘팬시’(FANC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필 스페셜’(Feel Special) 등으로 이어진 타이틀곡 퍼레이드는 트와이스 특유의 무대 장악력을 다시금 입증했다.

공연 마지막에는 트와이스 1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영화 ‘트와이스 : 원 인 어 밀리언’(TWICE : ONE IN A MILLION)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데뷔 후 10년의 여정을 조명한 이 영화는 오는 10월 말 전 세계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트와이스는 인천을 시작으로 오사카, 도쿄, 마카오, 싱가포르, 시드니, 홍콩 등지에서 새 월드투어 ‘디스 이즈 포’를 이어간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0월 中 온·오프 진출”…‘K패션 엔진’ 단 무신사의 진화
- 신발 게시판서 '산업의 축'으로…무신사, K패션을 이끌다
- 오늘부터 소비쿠폰 신청…출생년도 끝자리 1·6번 대상
- "시아버지가 남편 쏴" 30대 사망..."집에 폭발물" 주민 대피
- “샤넬 30% 폭탄 할인”…다이소 판 흔드는 '오프뷰티' 정체[르포]
- 입만 나오는 '먹방' 유튜버…1년 수익만 2300억
- [단독]"스마트폰 두 달째 안와요"…'공구 피해자' 보호안 만든다
- 우리집은 13억, 옆집은 20억…'전셋값 이중가격' 심화
- "그냥 받아준다고? 명백한 불공정"…의대생 복귀, 대학가 `부글부글`
- `학전` 故 김민기 1주기…“그는 끝까지 ‘뒷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