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7' 이혼 2년차 미모의 전직 육군 여장교 등장… "덱스가 이상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7'에 전직 육군 장교였던 여성 출연자가 등장했다.
지난 20일 처음 방송된 MBN '돌싱글즈7'에서는 하늘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이혼 2년 차 한예원이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한예원은 이상형에 대해 "외적으로는 덱스를 좋아한다"고 말했고, MC 유세윤은 "덱스 싫어하는 사람 누가 있냐"며 질투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한예원은 "저는 육군 장교로 복무를 3년 정도 하다가 성신여대 학군단에서 교육을 받고 임관했고 작년 7월에 전역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돌싱글즈7'에 전직 육군 장교였던 여성 출연자가 등장했다.
지난 20일 처음 방송된 MBN '돌싱글즈7'에서는 하늘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이혼 2년 차 한예원이 모습을 드러냈다. 그의 모습에 MC들은 "예쁘다" "어려 보인다"며 외모에 감탄했다.
한예원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그냥 예뻐서 좋아한다는 말만 들어봤다"고 외모에 자신감을 보였다.
또한 한예원은 이상형에 대해 "외적으로는 덱스를 좋아한다"고 말했고, MC 유세윤은 "덱스 싫어하는 사람 누가 있냐"며 질투해 웃음을 안겼다. 이지혜도 "나도 좋아해"라고 맞장구쳤다.
이어 한예원은 "저는 육군 장교로 복무를 3년 정도 하다가 성신여대 학군단에서 교육을 받고 임관했고 작년 7월에 전역했다"고 알렸다. MC들은 "생각도 못 했다" "너무 여리여리한 느낌"이라며 반전 매력을 느꼈다.
한예원은 "덱스가 군인 출신이라 이상형이냐"는 질문에 "그건 아니고 다른 직업군의 이성을 만나고 싶다"고 답했다. 그는 "프로그램에서만이 아니라 끝나고 나서기까지의 관계를 쭉 이어가고 싶은 분을 만나고 싶다"며 "재혼 생각도 있다"고 털어놨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1억 도박 탕진, 시부 유산까지 손댔다가 남편에 들켜…이혼하기 싫은데"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도피성 입대 아냐…진심으로 사과"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
- "20년 동안 고마웠어"…'호돌이 증손' 이호, 호랑이별로 떠났다
- 정수리 탈모 아내에게 이혼 통보한 남편…"내 체면 망친다" 막말, 중국 시끌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