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5% 급락했던 리플 오늘은 2.21% 상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주말 막상 스테이블코인을 규제하는 지니어스(GENIUS) 법이 트럼프 대통령의 서명으로 발효되자 급락했던 암호화폐(가상화폐)가 오늘은 일제히 상승하고 있다.
지난 주말(19일) 리플이 5% 이상 급락하는 등 암호화폐는 대부분 하락했었다.
트럼프가 지니어스 법에 서명했음에도 암호화폐가 전반적으로 하락했던 것은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팔라"는 월가의 격언처럼 차익 실현 매물이 대거 나왔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지난 주말 막상 스테이블코인을 규제하는 지니어스(GENIUS) 법이 트럼프 대통령의 서명으로 발효되자 급락했던 암호화폐(가상화폐)가 오늘은 일제히 상승하고 있다.
21일 오전 6시 10분 현재 글로벌 코인 시황 중계 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비트코인은 24시간 전보다 0.19% 상승한 11만7994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시총 2위 이더리움은 4.74% 급등한 3734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시총 3위 리플은 2.21% 상승한 2.50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이날 리플은 최고 3.55달러, 최저 3.39달러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다.
이는 지난 주말 암호화폐가 급락하자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지난 주말(19일) 리플이 5% 이상 급락하는 등 암호화폐는 대부분 하락했었다. 트럼프가 지니어스 법에 서명했음에도 암호화폐가 전반적으로 하락했던 것은 "소문에 사고 뉴스에 팔라"는 월가의 격언처럼 차익 실현 매물이 대거 나왔기 때문으로 보인다.
sino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의사 남편 불륜 증거로 알몸 상간녀 촬영, 성범죄자 됐다" 아내 울분
- "유대계 미국인 남편, 집에서 갓난아기 포경수술…할례 문화 충격"
- "만드는 노고 이해 못 하면 못 준다"…인기 폭발 '두쫀쿠' 판매 거부까지
- "사랑의 목줄"…'열애'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 모녀에 명품 목걸이 선물
- 신부 임신 잘 되게…몽둥이로 마구 때리는 중국 민속 풍습, 남편은 '팔짱'
- 결혼 13주년 日 여행도 함께…'이혼' 개코·김수미, "행복했다" SNS 주목
-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열애 인정 후 최초 동반 등장
- '17세 남고생과 불륜' 전직 여교사…변호사 남편은 그를 끝까지 지켰다
- "이혼해도 명절 때 오라는 시댁…한 달 후 애 돌잔치도 같이" 이해되나요?
- "남편을 '큰아들'이라 하는 상사, 동등하게 안 보인다…부부 맞나?"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