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조세호, 용산 신혼집 냉장고 공개‥고급 샴페인까지 럭셔리(냉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세호의 신혼집 냉장고가 공개됐다.
7월 20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 31회 말미에는 조세호 편이 예고됐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조세호는 "어떠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하다"며 신혼의 기쁨을 드러냈다.
한편 1982년생 조세호는 지난해 10월 20일 9세 연하의 정수지 씨와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조세호의 신혼집 냉장고가 공개됐다.
7월 20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 31회 말미에는 조세호 편이 예고됐다.
이날 예고편에서는 조세호는 "어떠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하다"며 신혼의 기쁨을 드러냈다.
공개된 냉장고 안에는 해산물, 육고기 등 고급스러운 재료가 가득했다. "와이프랑 좀 먹으려고"라고 재료를 한가득 채워둔 이유를 전한 조세호는 고급 샴페인 역시 "와이프랑 같이 먹는다"고 밝히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다. 셰프들은 "술도 좋은 게 많네"라며 감탄했다.
조세호는 샴페인을 두고 "명분이 있으면 딴다"고 선언해 셰프들이 갖가지 명분을 대게 만들었다. 내일 모레는 에드워드 리의 생일이고, 박은영은 어제 퇴사했다고. 전부 그럴듯 했지만 조세호는 "내일모레는 아쉽다", "어제 땄어야 한다"며 철벽 방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982년생 조세호는 지난해 10월 20일 9세 연하의 정수지 씨와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회사원으로 알려진 정수지 씨는 최근 과거 슈퍼모델선발대회에 참가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당시 정수지 씨는 고등학교 3학년 재학 중 제18회 슈퍼모델선발대회에 참가해 174.8㎝의 남다른 피지컬을 뽐냈다.
조세호는 서울 용산구 주상복합 아파트에 신혼집을 꾸렸다. 해당 아파트의 전세가는 20억 원대이며 월세는 보증금 1억 원에 월 850만 원 선으로 알려졌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임윤아 레드카펫서 꽈당, 전현무도 놀란 돌발상황에도 환한 미소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