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리버풀, 아시아 프리시즌 투어 대비 29인 명단 발표...‘2,155억’ 비르츠 포함!

송청용 2025. 7. 21. 05: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버풀이 아시아 프리시즌 투어에 함께할 29인의 명단을 발표했다.

리버풀은 21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리버풀이 홍콩과 일본에서 진행되는 프리시즌 투어에 나설 29인의 명단을 발표한다. 리버풀은 AC 밀란과 요코하마 마리노스와의 친선경기를 위해 일요일 저녁 아시아로 출국했으며, 두 경기 모두 '올 레즈 비디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리버풀이 발표한 29인 명단은 다음과 같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송청용]


리버풀이 아시아 프리시즌 투어에 함께할 29인의 명단을 발표했다.


리버풀은 21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리버풀이 홍콩과 일본에서 진행되는 프리시즌 투어에 나설 29인의 명단을 발표한다. 리버풀은 AC 밀란과 요코하마 마리노스와의 친선경기를 위해 일요일 저녁 아시아로 출국했으며, 두 경기 모두 ‘올 레즈 비디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리버풀이 발표한 29인 명단은 다음과 같다. 알리송 베커, 프레디 우드먼, 기오르기 마마르다슈빌리, 아르민 페치, 코르넬 미시어(이하 GK), 조 고메스, 버질 반 다이크, 이브라히마 코나테, 코스타스 치미카스, 앤디 로버트슨, 밀로시 케르케즈, 제레미 프림퐁, 코너 브래들리(이하 DF), 엔도 와타루, 도미니크 소보슬러이,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 커티스 존스, 라이언 흐라번베르흐, 플로리안 비르츠, 타일러 모튼, 루카 스티븐슨, 트레이 뇨니(이하 MF), 루이스 디아즈, 다윈 누녜스, 모하메드 살라, 코디 각포, 하비 엘리엇, 벤 도크, 리오 은구모하(이하 FW).


아르네 슬롯 감독이 이끄는 리버풀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L)에서 승점 84점(25승 9무 4패)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2위 아스널과의 승점 차는 무려 10점. 리그 최다 득점(86골)을 기록한 화끈한 공격력과 안정적인 경기 운영이 이뤄낸 결과였다.


그러나 리버풀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았다. PL 2연패, 나아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왕좌 탈환을 위해 질주한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최대 거물’이라 불렸던 비르츠를 비롯해 프림퐁, 케르케즈 등을 영입했으며, 마지막 퍼즐 조각으로 여겨졌던 스트라이커 역시 오늘날 위고 에키티케 영입이 근접하면서 확실한 전력 보강을 이뤄냈다.


송청용 bluedragon@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