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한밤중 인천 송도서 총기 사고…1명 사망·용의자 도주

윤종환 기자 2025. 7. 21. 00:2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도 1공구 고층 아파트서 “총기 발사 신고
아버지가 아들 쏘고 도주…경찰 특공대 추적
송도 한 아파트 단지에서 총기 사고로 추정되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소방이 현장 대응에 나섰다. [사진=독자 제공]

[인천 = 경인방송] 인천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 단지에서 총기 발사로 추정되는 사고가 발생해 1명이 숨졌습니다.

경찰과 소방에 따르면 오늘(20일) 오후 11시쯤 송도 1공구 한 고층 아파트에서 총소리가 들렸다는 신고가 잇따라 당국에 접수됐습니다.

소방은 경찰으로부터 공조 요청을 받아 현장에 출동, 이 아파트 최상층에 거주하는 남성 A씨를 병원으로 긴급 이송했지만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현재 사고 발생 현장 1층 출입을 통제하고 있으며, 특공대 인원도 출동한 상탭니다.

다만, 출동 당시 사고 용의자로 추정되는 남성은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한국인 아버지가 아들인 A씨를 쏜 뒤 도주한 것으로 보고 추적에 나선 상태입니다. 

최초 신고자는 A씨의 아내로 추정되고 있으며, 조사 과정에서 "시아버지가 아들(남편·A씨)을 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파트 관리소 측은 "위험인물이 단지 밖에 있다"며 주민들을 대상으로 안내 공지를 하고 있습니다. 

현장 관계자는 "사제총기 두 정을 발견했다"며 "난사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고 했습니다.

※ 여러분의 제보가 인천과 경기를 변화시킵니다.

[구독] https://v.daum.net/channel/551718/home

[전화] 인천본사 032-830-1000 / 경기본사 031-225-9133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경인방송을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