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세 연하와 재혼' 은지원, '돌싱글즈7' 허니문 전액 지원에 "제가 받으면 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은지원이 신혼여행 지원에 관심을 보였다.
이에 유세윤은 은지원을 향해 "그러면 지원이 형도 해당인 건가? (돌싱이고) 프로그램 출연자니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은지원은 "제가 지원받으면 되냐"고 물었고 이지혜는 "저희가 지원은 해준다, 대신 카메라 팀을 같이 보내는데 괜찮냐, 고프로 2개 드릴 테니 깔끔하게 찍어와 보라"고 말해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은지원은 이혼 13년 만에 올해 안에 재혼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은지원이 신혼여행 지원에 관심을 보였다.
20일 처음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7'에서는 10명의 출연자가 처음 공개됐다.
이날 MC 유세윤은 출연자들 소개에 앞서 이번 시즌에 대해 소개했다. 유세윤은 "이번 시즌 7은 장소부터 낭만적이다, 아름다운 해변, 로맨틱한 커플 여행의 성지,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펼쳐진다"고 말했다. 이지혜는 "이번 시즌에 커플이 돼서 재혼하면 골드코스트 신혼여행을 전액 지원해 준다"고 덧붙였다.
이에 유세윤은 은지원을 향해 "그러면 지원이 형도 해당인 건가? (돌싱이고) 프로그램 출연자니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은지원은 "제가 지원받으면 되냐"고 물었고 이지혜는 "저희가 지원은 해준다, 대신 카메라 팀을 같이 보내는데 괜찮냐, 고프로 2개 드릴 테니 깔끔하게 찍어와 보라"고 말해 패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은지원은 이혼 13년 만에 올해 안에 재혼할 예정이다. 예비 신부는 9세 연하의 은지원 담당 스타일리스트로 초혼인 것으로 알려졌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첫 남자하고 오래 했으면 그다음"…여승객에 15분간 '성' 발언한 택시 기사
- "남친 주려 50억 집 구입, 매달 명품 선물…결혼은 어렵다" 40대 CEO 고민
- 류현진 아내 배지현, '절친' 황재균 대시 폭로 "나한테 '너무 예쁘다'고"
- "상간녀 남편에 위로받으며 연인으로"…'크로스 불륜' 4명이 서로 이혼소송
- "이혼소송 중 상간녀 만난 남편, 몸 외롭다며 나한테 하는 말이, 참"
- 어쿠스틱 콜라보 모수진, 25일 사망 "사인 비공개"
- 중국인 여성 둘 묵더니, 쓰레기장 된 호텔…"이렇게 해놓고 잤다고?"
- "'내가 경상도라' 대구 60대 따귀 도우미, 열흘 된 신생아도 때렸다"[영상]
- '완판남' 이재용 출국 때 손에 든 'OOO 워터'…"3000원짜리 베트남산 유기농"
- 박세리, 김승수와 결혼설 가짜뉴스에 분노 "황당, 그분도 난감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