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임신설’ 쏙 들어가게 한 과감한 망사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강렬하고 퇴폐미 넘치는 패션으로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20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어두운 배경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현아는 2일 자신의 SNS에 올린 아기 신발 모양의 와플 사진 하나로 임신설이 돌기도 했으나 연이어 공개하는 파격적인 노출 사진은 임신설을 부인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현아가 강렬하고 퇴폐미 넘치는 패션으로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20일 자신의 SNS 계정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어두운 배경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시스루 디테일이 돋보이는 망사 소재의 블랙 슬리브리스 톱에 로우라이즈 팬츠를 매치하여 과감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허리 라인과 어깨, 팔의 타투가 어우러져 현아만의 독보적인 ‘힙’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더했다. 헝클어진 듯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몽환적인 표정 또한 그녀의 카리스마를 배가시켰다.
앞서 현아는 2일 자신의 SNS에 올린 아기 신발 모양의 와플 사진 하나로 임신설이 돌기도 했으나 연이어 공개하는 파격적인 노출 사진은 임신설을 부인하는 것처럼 보인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10월 하이라이트 출신 용준형과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꾸준히 SNS를 통해 부부애를 과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upandup@sport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제주도 강풍·폭우에 흔들…이동건 카페도 물바다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양현석, 유죄 확정…“판결 아쉬워, 본연의 업무에 매진하겠다”[공식]
- 이준 “이제 그만 벗고 싶어요” 노출 거부 선언
- 김이나, 일베 용어→이번엔 신인 그룹 앞에 두고 막말 퍼레이드
- ‘플로리얼→리베라토’ 결정 내린 한화, 대체 외인 ‘성공 공식’ 이어갈까 [SS시선집중]
- 이준혁-이준영, INFP들의 수줍은 허공 대화…팬들 “같이 작품해요” 응원
- 안유진, ‘골든’ 커버는 완벽하게! 패션은 파격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