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샤워 후 3시간 화장실서 못 나와, 거울 속 내 얼굴에 취해서”(냉부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TS 진이 잘생긴 얼굴에 대한 자부심을 뽐냈다.
김성주는 객관적 리서치가 있는 별명이라며 진이 미술적으로 황금비율을 가진 성형하지 않은 얼굴 1위, 수학적 미적 관점에서 본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얼굴 1위, 해외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가장 잘생긴 아시아 남자 1위, 체코 인형 장인들이 뽑은 1위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BTS 진이 잘생긴 얼굴에 대한 자부심을 뽐냈다.
7월 20일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이하 '냉부') 31회에서는 방탄소년단 진, 조세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공개된 진의 별명은 '월드 와이드 핸섬'이었다. 김성주는 객관적 리서치가 있는 별명이라며 진이 미술적으로 황금비율을 가진 성형하지 않은 얼굴 1위, 수학적 미적 관점에서 본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얼굴 1위, 해외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가장 잘생긴 아시아 남자 1위, 체코 인형 장인들이 뽑은 1위라고 전했다.
김성주는 이처럼 인정받은 미남 진에게 "이런 별명으로 사는 마음은 어떤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외모 1등으로 사는 삶이 궁금하다는 것.
거울을 보면 진이 있는 삶은 어떠냐고 묻자 진은 "샤워하고 화장실에서 3시간 동안 못 나온다. 거울을 보고 있으면 조각 같은 얼굴이 앞에 있잖나. 처음에 이렇게 시작했다가 정신 차려보면 거울 바로 앞에 대고 있다"고 너스레 떨었다.
이어 "처음에는 (손사래 치고) 그랬는데 다들 해주시니까 즐기게 되더라. 칭찬받으면 좋은 거니까"라고 덧붙였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국민 아역’ 김유정 맞아? 몸 겨우 가린 패션에 쇄골까지 ‘성숙미’ 업그레이드
- 유인영, 김동완과 깜짝 결혼 비하인드‥러블리+섹시 웨딩드레스 자태
- 새출발 이동건, 제주 카페 오픈 3개월만 물바다 체험 “이거 맞아?”
- 임윤아 레드카펫서 꽈당, 전현무도 놀란 돌발상황에도 환한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