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이효정 "최수종에 故 최진실→하희라 뺏겨" 악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악 분수'는 배우 이효정이었다.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한여름 밤의 시네마'와 대결을 펼친 '한낮의 음악 분수'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한여름 밤의 시네마'와 '한낮의 음악 분수'는 '그건 너'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이에 '음악 분수'는 '문 밖에 있는 그대'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배우 이효정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 분수'는 배우 이효정이었다.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한여름 밤의 시네마'와 대결을 펼친 '한낮의 음악 분수'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한여름 밤의 시네마'와 '한낮의 음악 분수'는 '그건 너'를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허스키 보이스 '시네마'와 시원시원한 노래로 마음을 사로잡은 '음악 분수'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시네마'였다. 이에 '음악 분수'는 '문 밖에 있는 그대'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배우 이효정이었다.
이효정은 정체가 공개되자 기립박수를 친 판정단을 향해 "기립박수하신 분들 남으세요. 한 잔"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1981년 데뷔한 이효정은 "아내와 결혼한 지 35년 됐는데 노래를 한 번도 안 했다. 아내 환갑 선물로 '복면가왕'에 출연했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이효정은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게 '질투'라는 드라마다. 그 드라마에서 최수종 씨에게 故 최진실 씨를 뺏겼다. 그 후 '야망의 전설'에서 염정아 씨를 최수종 씨에게 뺏기고 하희라 씨와 드라마 촬영을 많이 했는데 결혼은 최수종 씨랑 했다"고 했다. 이에 김성주는 "약간 마음이 안 좋아질 수 있겠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EXID 엘리 "'위아래' 수입 1위 NO…'트러블 메이커'가 효자곡" (복가)
- '복면가왕' '토스터'는 가수 미나 "시누이, 운동·식단하며 몸무게 반 빠져"
- '복면가왕' 복면 가수 "이경실과 오랜 인연 있어"…과연 누구?!
- ‘원조 섹시 디바’ 채연, 복면 가수 출격? 남다른 무대 매너로 시선 집중 (복면가왕)
- '국민 사랑꾼' 최수종과 깜짝 인연 복면 가수 정체는? (복면가왕)
- '복면가왕' 박광현 "20대 때 차만 15번 바꿔"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