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엘리 "'위아래' 수입 1위 NO…'트러블 메이커'가 효자곡" (복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쥐를 잡자 쥐를 잡자 찍찍찍'은 EXID 엘리였다.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디비디비딥'과 대결을 펼친 '쥐를 잡자 쥐를 잡자 찍찍찍'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디비디비딥'과 '찍찍찍'은 '인형의 꿈'을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청아하고 맑은 보이스 '디비디비딥'과 몽환적인 음색 '찍찍찍'의 매력 대결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쥐를 잡자 쥐를 잡자 찍찍찍'은 EXID 엘리였다.


2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디비디비딥'과 대결을 펼친 '쥐를 잡자 쥐를 잡자 찍찍찍'의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디비디비딥'과 '찍찍찍'은 '인형의 꿈'을 선곡해 대결을 펼쳤다. 청아하고 맑은 보이스 '디비디비딥'과 몽환적인 음색 '찍찍찍'의 매력 대결이었다.
대결의 승자는 '디비디비딥'이었다. 이에 '찍찍찍'은 '너에게 보내는 노래'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했는데 그는 EXID 엘리였다.
'위아래'로 역주행 신화를 쓴 것에 대해 엘리는 "그때 저희가 1년 8개월 정도 활동을 쉬었다. 잘 안되다 보니 내지 말자고 했다가 마지막으로 한 번만 하자고 했는데 그때 나온 곡이 '위아래'다. 다들 약간 얼떨떨하게 '이게 뭐지?'했던 기억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엘리는 "수익 1위가 '위아래'가 아니라고 한다"는 말에 "트러블 메이커의 '트러블 메이커'를 같이 했다. 장기 집권을 하며 효자곡 1위다"고 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복면가왕' '토스터'는 가수 미나 "시누이, 운동·식단하며 몸무게 반 빠져"
- '복면가왕' 복면 가수 "이경실과 오랜 인연 있어"…과연 누구?!
- ‘원조 섹시 디바’ 채연, 복면 가수 출격? 남다른 무대 매너로 시선 집중 (복면가왕)
- '국민 사랑꾼' 최수종과 깜짝 인연 복면 가수 정체는? (복면가왕)
- '복면가왕' 박광현 "20대 때 차만 15번 바꿔"
- 유영석, '복면가왕' 녹화 중 눈물? "말을 이을 수 없을 만큼 좋아"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