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케데몬’의 ‘골든’ 커버곡 폭발적 반응! 매기강 감독도 리트윗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매력적인 보이스로 '골든(Golden)'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19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GOLDEN Covered by IVE ANYUJIN' 영상은 안유진의 뛰어난 보컬 실력과 감성적인 표현력이 돋보인다.
이번 커버 영상은 안유진이 최근 해외 일정 중 베를린 롤라팔루자 페스티벌에 참여하기 전 급하게 녹음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매력적인 보이스로 ‘골든(Golden)’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19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GOLDEN Covered by IVE ANYUJIN’ 영상은 안유진의 뛰어난 보컬 실력과 감성적인 표현력이 돋보인다. 영상 속 안유진은 헤드폰을 착용한 채 스튜디오에서 진지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영상은 넷플릭스 영화 ‘K팝 데몬 헌터스’에서 가상의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을 커버한 것으로 공개된 지 불과 16시간여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K팝 데몬 헌터스’를 만든 매기 강 감독도 X(트위터)를 통해 리트윗할 정도 안유진의 커버곡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커버 영상은 안유진이 최근 해외 일정 중 베를린 롤라팔루자 페스티벌에 참여하기 전 급하게 녹음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커버 영상을 선보인 안유진에 대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안유진 음색에 감탄했다”, “듣자마자 소름 돋았다”, “본업 천재 안유진”, “라이브 실력이 갈수록 늘어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보컬 역량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안유진은 그룹 아이브 활동 외에도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개인 활동을 통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제주도 강풍·폭우에 흔들…이동건 카페도 물바다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양현석, 유죄 확정…“판결 아쉬워, 본연의 업무에 매진하겠다”[공식]
- 이준 “이제 그만 벗고 싶어요” 노출 거부 선언
- 김이나, 일베 용어→이번엔 신인 그룹 앞에 두고 막말 퍼레이드
- ‘플로리얼→리베라토’ 결정 내린 한화, 대체 외인 ‘성공 공식’ 이어갈까 [SS시선집중]
- 이준혁-이준영, INFP들의 수줍은 허공 대화…팬들 “같이 작품해요” 응원
- 이수현, 초상권 침해로 이찬혁 고발 직전 “가족이면 침묵해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