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전소민 “올데이프로젝트 등장 좋아, 혼성 부문 시상식 생길 것”(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드 전소민이 혼성그룹 후배 올데이프로젝트 등장이 좋다고 털어놨다.
신곡 'Touch'로 돌아온 혼성그룹 카드(KARD)는 7월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올데이프로젝트 등 혼성그룹 후배의 등장을 어떻게 보고 있냐는 물음에 전소민은 "좋다"며 "저희가 데뷔했을 때는 혼성 부문 시상식이 없어서 안타까웠다. 후배분들이 나오시면 생기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카드 전소민이 혼성그룹 후배 올데이프로젝트 등장이 좋다고 털어놨다.
신곡 ‘Touch’로 돌아온 혼성그룹 카드(KARD)는 7월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카드 신곡 ‘Touch’는 2000년대 감성을 요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이라고 한다. 도입부를 맡았다는 전소민은 “잘하고 싶어서 부담이 됐다. 녹음 스케줄이 잡히면 전날 잠을 못 잤다. 자려고 하면 귓가에 MR이 맴돌아서 일어나서 연습을 하고 잤다”고 밝혔다.
한편 카드는 데뷔 8주년을 맞이했다. 올데이프로젝트 등 혼성그룹 후배의 등장을 어떻게 보고 있냐는 물음에 전소민은 “좋다”며 “저희가 데뷔했을 때는 혼성 부문 시상식이 없어서 안타까웠다. 후배분들이 나오시면 생기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답했다.
그런가 하면 운동을 거의 안 한다는 제이셉은 “제가 헬스장에 가면 감기에 걸린다”고 했다. 제이셉은 필라테스나 요가는 어떠냐는 물음에도 “체력이 안 된다”고 답했다. 제이셉은 “뛰는 것까지는 안 하고 뛰기 직전까지만 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비엠은 인기 넷플릭스 시리즈 ‘성난 사람들’ 시즌 2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비엠은 “연기에 관심은 있었는데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몰랐다. 친구가 ‘성난 사람들’ 캐스팅을 하고 있다고 해서 캐스팅 디렉터에게 얼굴이라도 비추자는 생각으로 갔다. 될 거라고 생각 안 했다”고 설명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임윤아 레드카펫서 꽈당, 전현무도 놀란 돌발상황에도 환한 미소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과감 노출+손가락 욕까지‥美 공연서 텐션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