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 아드리아해 빛나는 유럽의품격 지금, 진짜 여행이 시작된다

2025. 7. 20.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 햇살이 부드럽게 내려앉는 아드리아해의 해안선을 따라 숨은 보석 같은 풍경을 만나는 여행이 시작된다.

한진관광이 여행의 황금기인 9월부터 10월까지,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를 여유롭게 둘러보는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한진관광의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여행은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대한항공 직항편과 현지 항공편을 연계한 효율적인 동선을 마련한 점이 눈에 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
대한항공 직항 효율적인 동선 구성
5성급 호텔·미슐랭 미식 문화 체험
발칸반도의 매력 느낄 최적의 시기
슬로베니아 블레드 성 전경.

가을 햇살이 부드럽게 내려앉는 아드리아해의 해안선을 따라 숨은 보석 같은 풍경을 만나는 여행이 시작된다. 한진관광이 여행의 황금기인 9월부터 10월까지,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를 여유롭게 둘러보는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평균 기온 20도 내외의 쾌적한 날씨 속에서 펼쳐지는 여정은 발칸의 빼어난 자연미와 유구한 역사, 다채로운 문화를 오롯이 담아내며 여행자들에게 한층 깊이 있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유로운 일정 구성

한진관광의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여행은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대한항공 직항편과 현지 항공편을 연계한 효율적인 동선을 마련한 점이 눈에 띈다. 인천에서 빈까지 대한항공 직항으로 이동한 후 다시 현지 항공편을 이용해 약 1시간20분 만에 두브로브니크에 도착함으로써 기존 차량 이동 대비 시간을 대폭 절약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차량을 이용하면 반나절 이상 소요되는 여정을 대체할 수 있어 보다 여유롭고 알찬 일정이 가능하다.

신선한 해산물 고급 스테이크 식사

숙소 또한 여행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로 고려됐다. 전 일정 동안 힐튼 빈, 쉐라톤 자그레브, 인터콘티넨털 류블랴나 등 세계적 수준의 특급 호텔에서 머무르게 되며 상황에 따라 동급 호텔로 유동적으로 대체될 수 있다. 특히 아드리아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바다 전망 객실에서의 2박 연박은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다.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매일 짐을 옮겨야 하는 불편 없이 한곳에 머물며 지역 문화를 느긋하게 체험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이다.

여정의 감성을 더욱 풍성하게 해줄 미식 체험도 준비돼 있다. 전 일정 동안 제공되는 3코스 정찬을 비롯해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레스토랑 2곳에서의 식사는 여행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아드리아해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부터 고급 스테이크에 이르기까지, 크로아티아 현지의 맛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다.

두브로브니크 원데이 패스 자유시간

관광 일정도 알차게 짜여 있다. 슬로베니아의 수도 류블랴나, 동화 속 풍경을 자아내는 블레드 호수, 크로아티아의 대표 자연 유산인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을 비롯해 두브로브니크에서는 다양한 명소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원데이 패스가 제공된다. 자유시간을 통해 나만의 속도로 도시를 즐길 수 있는 여유도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각 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설명해 여행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가을은 발칸반도의 진면목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며 "이번 상품은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줄 여행으로 유럽을 여유롭고 세련되게 경험하고자 하는 분들께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한진관광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기환 여행작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