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가이즈 캐나다 대표도 韓 양념치킨에 푹 빠졌다 “세계에 통할 맛”(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나다에서 '파이브가이즈 버거' 매장 72개를 운영 중인 로버트도 한국식 양념치킨에 푹 빠졌다.
이 가운데 우리나라에서 3대 수제버거로 통하는 '파이브가이즈 버거' 캐나다 전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로버트가 한국의 양념치킨 맛에 제대로 빠져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진다.
송정훈 보스는 "캐나다 모든 '파이브가이즈 버거' 매장을 운영하는 로버트는 한국 음식을 진짜 좋아한다. 현재 캐나다 컵밥 매장도 함께 하고 있다"고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캐나다에서 ‘파이브가이즈 버거’ 매장 72개를 운영 중인 로버트도 한국식 양념치킨에 푹 빠졌다.
7월 20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유타에서 컵밥 600억 신화를 이룬 송정훈 보스가 양념치킨 신메뉴 테스트를 시작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가운데 우리나라에서 3대 수제버거로 통하는 ‘파이브가이즈 버거’ 캐나다 전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로버트가 한국의 양념치킨 맛에 제대로 빠져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진다.
송정훈 보스는 “캐나다 모든 ‘파이브가이즈 버거’ 매장을 운영하는 로버트는 한국 음식을 진짜 좋아한다. 현재 캐나다 컵밥 매장도 함께 하고 있다”고 소개한다. 송정훈 보스는 로버트 대표를 위한 한국식 양념 치킨 시식을 위해 로버트의 자택을 직접 방문한다.
공개된 로버트 고저택은 단풍나무가 어우러진 동화 같은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택의 매매가격이 15억원가량 된다고 밝힌 가운데 드넓은 정원과 원목의 재질이 살아 있는 가구들이 어우러져 클래식한 매력을 내뿜는다.
거실만큼 넓은 식당에서 직접 양념치킨을 조리한 송정훈은 군침이 절로 나오는 냄새로 로버트를 사로잡는다. 뜨겁고 매운 양념치킨을 한입에 배어 문 로버트는 “어메이징”을 연발하더니 “한국의 양념치킨은 세계에 통할 맛”이라고 극찬한다. 이에 전현무가 “저 반응이 진짜냐?”며 믿을 수 없다는 듯이 감탄하자 송정훈은 “다음 날에 연락 와서 또 해달라고 하더라”며 리얼 상황임을 인증한다.
이에 박명수는 “나한테도 알려줘. 이제 내 이름 걸고 치킨 집 하고 싶어”라며 새로운 치킨 사업을 계획해 유타의 컵밥 신화 송정훈이 한국의 박명수도 치킨 사업가로 만들 수 있을지 기대를 자아내게 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임윤아 레드카펫서 꽈당, 전현무도 놀란 돌발상황에도 환한 미소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과감 노출+손가락 욕까지‥美 공연서 텐션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