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영탁·미미·박준형, 무인도 레스토랑서 ‘New 흥4’ 대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붐, 영탁, 미미, 박준형이 무인도에서 흥 넘치는 레스토랑 운영에 도전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 57회에서는 흥 부자 4인방이 한자리에 모여 다시 한 번 '흥도' 특집을 이어간다.
지난 시즌 정동원, 양세형과 함께한 '흥4'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던 만큼 원년 멤버 영탁과 붐에 미미, 박준형이 새로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New 흥4'의 좌충우돌 무인도 레스토랑 도전기는 21일 밤 9시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되는 MBC ‘푹 쉬면 다행이야’ 57회에서는 흥 부자 4인방이 한자리에 모여 다시 한 번 ‘흥도’ 특집을 이어간다. 지난 시즌 정동원, 양세형과 함께한 ‘흥4’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던 만큼 원년 멤버 영탁과 붐에 미미, 박준형이 새로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붐은 무인도 갯바위에서 문어 잡기를 기원하는 ‘기문어제’ 퍼포먼스를 펼치며 멤버들의 흥을 끌어올린다. 처음으로 머구리에 도전하는 미미는 제주 출신다운 의욕을 보이지만 쉽지 않은 잠수에 고전해 자존심이 흔들린다. 그럼에도 미미는 끝까지 도전하며 해루질 성공을 노린다.

‘New 흥4’의 좌충우돌 무인도 레스토랑 도전기는 21일 밤 9시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서 만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7세 하지원, 나이 잊고 사네…또 난리 난 현실 컷
- 박원숙, 재력가 돌싱과 심상치 않아…너무 들이대 질겁? (같이 삽시다)
- “잠자리 안 하면 외도할 것” 짜증부부, 짜증납니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 한상진 도박했나? “♥박정은과 신혼여행 첫날 파경할 뻔” (아는 형님)
- “깜짝이야” 효민, 상의 벗은 줄…착시 의상에 시선 집중 [DA★]
- 숙행, 상간녀 의혹에 “출연중인 프로그램 하차…사실관계 밝힐 것” (전문)[공식]
- 문근영, 연극 ‘오펀스’로 9년 만에 무대 복귀
- 뉴진스 분쟁 새 국면…어도어, 다니엘·가족·민희진에 431억 청구
- 지예은, 활동중단 뒤 갑상선 수술까지 받았다…“현재 회복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