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동갑’ 박영규 아내 “나이 들어 보인다” 악플에 상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영규의 25살 연하 아내 이윤주가 얼굴 공개 이후 쏟아진 악플에 상처받은 심경을 털어놨다.
19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영규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은지원과 동갑인데 이모처럼 보인다" "나이 차이 안 나 보여" "두 분이 동년배 같다"는 악플에 억울함을 드러냈다.
이에 박영규는 "은지원 씨가 워낙 동안이고 당신도 절대 나이 들어 보이지 않는다"며 아내를 위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영규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방송에서 이윤주는 “내가 50대, 60대처럼 보이냐”며 자신을 58세, 68세로 본다는 댓글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은지원과 동갑인데 이모처럼 보인다” “나이 차이 안 나 보여” “두 분이 동년배 같다”는 악플에 억울함을 드러냈다.
특히 “채시라 닮았다”는 자막과 데미 무어 닮은꼴 논란에 “내가 한 적 없는 말까지 퍼져 민망했다”고 고백했다. 이윤주는 “은지원이랑 동갑인데 이모 같다는 소리까지 들었다”며 서운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박영규는 위로 도중 “효리가 그렇게 나이 먹었어?”라며 이효리까지 언급하는 등 엉뚱한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끝내 그는 “이런 댓글에 흔들리지 말고 성숙하고 농염하게 클래식한 분위기로 살면 된다”고 진심을 전했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은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7세 하지원, 나이 잊고 사네…잘록 허리+직각 어깨 ‘감탄’ [DA★]
- 박원숙, 재력가 돌싱과 심상치 않아…너무 들이대 질겁? (같이 삽시다)
- “잠자리 안 하면 외도할 것” 짜증부부, 짜증납니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 한상진 도박했나? “♥박정은과 신혼여행 첫날 파경할 뻔” (아는 형님)
- 블랙핑크 리사, 섹시 터졌다, 골든 글로브 파티 올킬 [DA★]
- 한지민 소개팅 줄줄이? 여러 남자 만난다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 정승제 월급 공개 “지하방 보증금 500에 월세 25 시작” (하숙집)
-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처방 심부름까지…전 매니저 폭로전 격화[SD이슈]
- 안유성, 고 김대중 대통령 의전 비하인드…“경호원에 불려가”(이웃집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