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천하 끝난 ‘오징어게임’…‘언테임드’에 1위 내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 게임3'의 아성이 20일 만에 막을 내렸다.
글로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 시즌3'(오겜3)는 지난 18일 미국 TV시리즈 '언테임드'에 1위 자리를 내줬다.
'오겜3'는 공개와 동시에 플릭스 패트롤이 순위를 집계하는 모든 국가인 93개국에서 1위에 올랐다.
또한 '오징어 게임' 시리즈는 역대 비(非)영어권 시리즈 흥행 순위 1~3위를 휩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3’의 아성이 20일 만에 막을 내렸다.
글로벌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오징어 게임 시즌3’(오겜3)는 지난 18일 미국 TV시리즈 ‘언테임드’에 1위 자리를 내줬다. 지난달 27일 공개 후 20일 만이다.
‘오겜3’는 공개와 동시에 플릭스 패트롤이 순위를 집계하는 모든 국가인 93개국에서 1위에 올랐다. 아울러 2주 연속 전 국가 1위를 유지하는 신기록도 수립했다.
또한 ‘오징어 게임’ 시리즈는 역대 비(非)영어권 시리즈 흥행 순위 1~3위를 휩쓸었다.
한편 ‘오겜3’를 밀어낸 ‘언테임드’는 자연의 광활한 야생을 지키는 국립공원관리청 특별 요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할리우드 배우 에릭 바나, 샘 네일 등이 출연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중생에 “60만 원 주면 되지? 오빠가 술 사줄게 집 가자” 50대 1심 무죄 이유는…
- “갑자기 전교 1등, 전과목 올백”…울진서도 시험지 절도 의혹
- [속보]“전한길, 부정주술 빠진 윤석열의 사생아” 김근식의 일갈
- 한동훈 “강선우 임명, 민주당 보좌진 쓰레기 버리듯 버리는 것”
- 안철수 “전한길, 우리를 불지옥으로 몰고 갈 것…탈당시켜야”
- [속보]산청 부리 산사태로 군민 3명 실종
- 시총 5500조원 돌파…美 법안 통과에 가상화폐 ‘미쳤다’
- [속보]정청래, 당대표 첫 경선 충청서 득표율 ‘62.77%’로 승리
- 16살에 1억 기부…최연소 기부왕 정체는
- “우리는 尹 정권과 달라야” 이진숙 사퇴 언급한 민주당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