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 수억원대 자산가설, 정영림 “전성기 때 번 돈 행방 묘연하지만 행복”(백반기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심현섭이 수억 원대 자산가 소문의 진실을 밝힌다.
7월 20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조선의 사랑꾼' 출연자 심현섭, 정영림 부부와 함께 양산으로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개그계 대표 노총각이었던 심현섭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103번째 소개팅 상대 정영림을 만나 한 가정을 이뤘다.
그런 가운데,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에게 대적할 '양산의 사랑꾼' 나동연 양산시장이 깜짝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심현섭이 수억 원대 자산가 소문의 진실을 밝힌다.
7월 20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조선의 사랑꾼’ 출연자 심현섭, 정영림 부부와 함께 양산으로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커플룩까지 맞춰 입은 두 사람은 양산의 핫플레이스 서리단길부터 유네스코 문화유산 통도사 맛집까지 찾아간다.
개그계 대표 노총각이었던 심현섭은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103번째 소개팅 상대 정영림을 만나 한 가정을 이뤘다. 아름다움과 지성을 겸비한 11살 연하 영어 강사 정영림은 “상대가 심현섭이라는 사실을 알고 소개팅을 거절했지만 주선자의 진심 어린 설득 끝에 소개팅에 나가 밝고 유쾌한 심현섭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전했다. 심현섭 역시 “전과 다른 설렘을 감지했고 ‘내 여자’라는 느낌이 확 들었다”며 첫 만남의 추억을 떠올렸다.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대규모 결혼식까지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한편 심현섭은 세기말 ‘사바나의 추장’, ‘봉숭아학당 맹구’로 전성기를 누렸다. 당시 심현섭이 행사 1회당 출연료만 최소 1,000만 원씩이었고 아파트 한 채 값씩 벌었다는 수억 원대 자산가 소문의 진실 여부가 밝혀진다. 정영림은 “남편의 전성기 시절 번 돈의 행방은 묘연하지만, 생각하는 방향이 같고 늘 자신을 웃게 만드는 심현섭과 사는 게 행복하다”고 말했다. 두 사람이 식사 도중 서로 먹여주고 닦아주며 둘만의 핑크빛 세상에 빠지자, 식객은 급기야 “따로 먹어야 되겠다”며 합석을 거부해 웃음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에게 대적할 ‘양산의 사랑꾼’ 나동연 양산시장이 깜짝 등장했다. 나동연 시장은 옆 테이블 손님과 대화도 나누고 노래도 부르며 동네 아저씨(?) 같은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나동연 시장은 “황산공원이 좋았다”는 식객의 말이 끝나기 무섭게 양산의 자랑거리들을 끝없이 늘어놓기 시작했다. 2026년 '양산 방문의 해'까지 알차게 홍보한 나동연 시장의 ‘양산의 사랑꾼’ 면모에 이목이 쏠린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타블로 “15세 딸 하루, 눈 마주쳤을 때 싸늘‥♥강혜정에 말 걸지 말라고 문자”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임윤아 레드카펫서 꽈당, 전현무도 놀란 돌발상황에도 환한 미소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과감 노출+손가락 욕까지‥美 공연서 텐션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