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 도심형 라이프스타일 겨냥 시티바이크 7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123750)은 출퇴근·통학은 물론 일상 속 편리한 이동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티 바이크 신제품 라인업 '클래식' 시리즈 5종과 '플로라'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알톤 관계자는 "클래식 시리즈와 플로라 시리즈는 남녀노소 모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시티바이크 라인업으로, 편안한 탑승은 물론 도시 환경과 잘 어우러지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폭넓은 수요와 다양한 체형을 고려해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비된 알톤의 시티바이크 자 전거와 함께 일상 속 안전하고 감성적인 자전거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탑승 스텝스루 프레임, 도시 감성 깔끔한 디자인
키 145cm부터 165cm까지 체형별 맞춤 설계
여성·청소년 접근성 대폭 강화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자전거 전문 기업 알톤(123750)은 출퇴근·통학은 물론 일상 속 편리한 이동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티 바이크 신제품 라인업 ‘클래식’ 시리즈 5종과 ‘플로라’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클래식’ 시리즈는 정통 감성과 실용성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했다. 프리미엄 알로이 모델인 ‘클래식 2607A’와 ‘클래식 2407A’는 가벼운 알로이 프레임과 시마노 레보 시프터를 적용해 실용성을 극대화했으며 펄 블랙과 마카롱 민트 등 다양한 컬러 라인업을 마련했다.
‘클래식 2607A’는 160~165cm 신장에 최적화된 모델로 일상용과 출퇴근용 모두에 적합하다. ‘클래식 2407A’는 중학생부터 성인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통학형 시티바이크로 권장 신장은 155~160cm다.
스틸 프레임을 적용한 ‘클래식 2607’·‘클래식 2407’·‘클래식 2207’ 3개 모델은 모두 시티형 자전거로 실용성을 고려한 튼튼하고 슬림한 프레임 형태가 특징이다. 각각 145~165cm 사이의 신장을 가진 입문자에게 권한다.
실속형 라인업인 플로라 시리즈는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플로라 26과 플로라 24는 스프링 안장으로 노면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승차감을 대폭 개선했으며 튼튼한 스틸 프레임과 시마노 7단 변속기를 적용해 실용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확보했다. 권장 신장은 각각 160~165cm, 155~160cm로 성인 여성과 청소년 모두에게 적합하다.
자세한 정보는 알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톤 관계자는 “클래식 시리즈와 플로라 시리즈는 남녀노소 모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시티바이크 라인업으로, 편안한 탑승은 물론 도시 환경과 잘 어우러지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폭넓은 수요와 다양한 체형을 고려해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비된 알톤의 시티바이크 자 전거와 함께 일상 속 안전하고 감성적인 자전거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한길 “보수우파 진짜 주인, 한동훈 or 전한길...누구냐”
- 여동생 살해 후 ‘시간’...“심신미약 인정, 출소 앞둬” 시끌
- 여동생 살해 후 ‘시간’...“심신미약 인정, 출소 앞둬” 시끌
- 로또 한 곳서 8번 터져...1명이면 127억 대박 '실수령은?'
- 남친 가족들과 여행하다 '하반신 마비'…버려진 예비신부
- 청와대 출입문에 '빨간 글씨' 낙서…붙잡힌 뒤 첫마디가
- 한화, 대체 선수 리베라토와 정식 계약...플로리얼과는 작별
- 인사 칼날 쥔 李대통령…강선우·이진숙, 이번 주말이 분수령[통실호외]
- 폭우 급류 속으로 떠밀린 일병, 책임자는 없었다 [그해 오늘]
- ‘외설그림 논란’ 트럼프, 그림 스케치 경매 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