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이재훈과 이렇게 친했어?

곽명동 기자 2025. 7. 20. 0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윤, 이재훈./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송인 박지윤이 가수 이재훈과 함께 찍은 투샷을 공개했다.

박지윤은 19일 개인 계정에 “제주도에서 막공 축하해요. 데뷔 31주년 기념 #더이재훈콘서트 전국 투어의 끝. 너무 고생했어요, 오빠. 난 진짜 성덕(성공한 덕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지윤은 화려한 패턴의 긴 원피스를 입고 있었고, 이재훈은 흰색 반팔 셔츠에 베이지색 반바지를 매치해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어깨에 손을 올리며 다정한 포즈로 친밀함을 드러냈다.

앞서 박지윤은 지난달 학부모 모임에 참석한 뒤 “애프터 티 타임이지만 사실상 제주 이재훈 콘서트 예매 모임”이라고 언급해 이재훈의 팬임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박지윤은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과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으나, 2023년 10월 결혼 14년 만에 이혼했다.

현재 두 자녀의 양육권과 친권은 박지윤이 가지고 있으며, 최동석은 면접교섭을 통해 자녀들을 만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