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따위는 없어도 됩니다’ 이태화 작가, 강원도청소년수련원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청소년수련원(원장 차현숙)가 최근 수련원에서 청소년 진로 탐색 프로그램 'Job터뷰'의 일환으로 이태화 작가를 초청, 특별강연을 열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강연에서 이태화 작가는 글쓰기에 대한 관심을 어떻게 발전시켜 작가의 길로 나아가게 되었는지, 작가로서 겪는 보람과 도전, 그리고 실제 글을 쓰는 과정 등에 대해 진솔하게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청소년수련원(원장 차현숙)가 최근 수련원에서 청소년 진로 탐색 프로그램 ‘Job터뷰’의 일환으로 이태화 작가를 초청, 특별강연을 열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을 대상으로 열린 이번 강연에서 이태화 작가는 글쓰기에 대한 관심을 어떻게 발전시켜 작가의 길로 나아가게 되었는지, 작가로서 겪는 보람과 도전, 그리고 실제 글을 쓰는 과정 등에 대해 진솔하게 나눴다.
차현숙 원장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직업 세계를 직접 만나고, 자신의 진로를 주도적으로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꿈과 가능성을 응원하는 진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도청소년수련원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초등 4학년~6학년)의 자립역량을 개발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체험·역량강화 활동, 학습지원, 생활지원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자기계발 및 마음공부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이태화 작가는 저서로 ‘불확실한 세상을 살아가는 나에게’, ‘본능 독서’, ‘꿈 따위는 없어도 됩니다’ 등을 펴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서철 동해안에 상어 출몰…피서객 주의 필요
- 양양 호텔 객실서 멸종위기 볼파이톤 발견…국립생태원으로 인계
- 이 대통령, 반려견 ‘바비’ 첫 공개…“강아지도 사랑을 아는 존재”
- '쥬라기 월드' 된 양양 해변… 대형 공룡 조형물 무더기 폐기 방치
- 춘천 ‘감자빵’ 부부 대표 이혼 공식화…“각자의 길 응원”
- [단독] 누가 왜 시골농가 물탱크에 농약을 풀었을까
- 초등생 사이 유행 ‘외계인 여드름 짜기’ 학생 안전 위협 대책 회의
- '길이 3m·무게 226㎏' 초대형 황새치가 6만원(?)
- 여름 불청객 러브버그, “퇴치” vs “익충” 갑론을박
- 동해서 참치 무더기로 잡히는데 어민들은 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