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가슴 리프팅 운동, 육아 해방돼 신났네(아임써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을 떠난 배우 강소라가 거침없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행을 즐겼다.
7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 '아임 써니 땡큐' 3회에서는 중국으로 떠난 영화 '써니'의 칠공주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과 코미디언 이은지의 우정 여행기가 이어졌다.
곧 등장한 써니즈는 래시가드를 입은 강소라 등 모두 편한 수영복 차림이었다.
또 차가운 수영장 물에 입수한 강소라는 열을 내기 위해 제자리 뛰기를 하며 '써니'를 찍던 시절을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한국을 떠난 배우 강소라가 거침없고 털털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행을 즐겼다.
7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 '아임 써니 땡큐' 3회에서는 중국으로 떠난 영화 '써니'의 칠공주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과 코미디언 이은지의 우정 여행기가 이어졌다.
이날 양숴현의 두 번째 숙소로 이동한 써니즈는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물놀이를 하기로 결정했다. 써니즈는 제대로 수영하기 위해 물안경까지 구매했다. 강소라는 "머리까지 담그겠다는 얘기다. 메이크업을 포기하겠다는 얘기"라며 민낯을 예고했다.
수영복으로 환복을 마친 써니즈는 "언니 너무 귀엽다", "언니를 누가 유부녀로 알겠냐"며 서로서로를 칭찬하기 바빴다. 이에 모두가 써니즈의 수영복 자태를 기대했다. 차오루는 "비키니 입는 사람 있냐"고 묻기도 했다.
곧 등장한 써니즈는 래시가드를 입은 강소라 등 모두 편한 수영복 차림이었다. 이들은 등장과 함께 비욘세 'Single Ladies'(싱글 레이디)에 맞춰 카메라를 잡아먹듯 춤도 선보였다.
래시가드 차림으로 털기 춤을 발사하는 강소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강소라는 화면 속 본인의 모습에 "창피해"라며 민망해했다. 김보미는 발레 전공자답게 다리를 쭉 찢으면서도 이를 무근본 목도리도마뱀 춤으로 소화했다.
또 차가운 수영장 물에 입수한 강소라는 열을 내기 위해 제자리 뛰기를 하며 '써니'를 찍던 시절을 떠올렸다. 강소라는 "우리 옛날에 고창 온천탕 가서 맨날 이거 했잖나. 가슴 리프팅 한다고"라고 거침없는 발언으로 건강미의 비결을 공개해 폭소를 안겼다. 김보미는 본인도 열심히 탄력 운동을 했다며 "난 없어서"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소라는 2020년 8살 연상 한의사와 결혼한 뒤 2021년, 2023년 두 딸을 출산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임윤아 레드카펫서 꽈당, 전현무도 놀란 돌발상황에도 환한 미소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과감 노출+손가락 욕까지‥美 공연서 텐션 폭발
- 콜드 플레이 콘서트서 딱 걸린 불륜커플, 유명회사 CEO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