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시즌Live]손흥민 출격 준비 완료! 워밍업에 '나이스원 쏘니' 응원가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프리시즌 첫 경기를 출격 준비를 마쳤다.
토트넘은 19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레딩에 있는 셀렉트 카 리징 스타디움에서 레딩 FC와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르고 있다.
토마스 프랑크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레딩과의 프리시즌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곧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렉트카리징스타디움(영국 레딩)=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프리시즌 첫 경기를 출격 준비를 마쳤다.
토트넘은 19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레딩에 있는 셀렉트 카 리징 스타디움에서 레딩 FC와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르고 있다.
토마스 프랑크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레딩과의 프리시즌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도미니크 솔랑키가 원톱으로 선다. 2선에는 마이키 무어, 알피 디바인, 브레난 존슨이 출전한다. 그 뒤를 파페 사르와 벤탕쿠르가 지킨다. 포백 자리에는 단조와 로메로를 축으로 우도기와 포로가 나선다. 골문은 킨스키가 지킨다. 손흥민은 양민혁과 함께 벤치에서 시작했다.
프랑크 감독의 계획이었다. 전반 30분이 지나자 손흥민이 몸을 풀러 나갔다. 워밍업 존에 나서자 원정 응원온 토트넘 팬들은 '나이스원 쏘니'를 부르며 캡틴을 환영했다. 손흥민은 후반에 뛸 선수 10명과 함께 몸을 풀었다.
하프타임에는 유니폼으로 갈아입은 후 선수들과 론도와 슈팅을 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손흥민은 곧 출격한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제2의 비' 故청림, 대장암 투병 끝 사망...오늘(19일) 2주기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박위♥' 송지은, 결혼 1년만 새 시작 알렸다 "마사지 실기 시험 앞둬…
- 정영림, ♥심현섭 재산 행방 묘연한데.."그래도 사랑해"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