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女동생 ‘썸남 해남’과 영상통화 “여보 뽀뽀해줘용♥”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 여동생 박효정이 대기업 출신 해남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애교를 부렸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박서진, 박효정 남매는 이명화를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서진은 "얘(효정)도 화장 좀 해주시면 안 돼요? 꼬실 남자가 있거든요. 결혼할 거예요"라며 이명화에게 효정의 화장을 부탁했다.
결국 효정은 이명화의 말투까지 따라 하며 "여보 뽀뽀해주세용"이라며 애교를 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박서진, 박효정 남매는 이명화를 만났다.
이날 방송에서 서진은 “얘(효정)도 화장 좀 해주시면 안 돼요? 꼬실 남자가 있거든요. 결혼할 거예요”라며 이명화에게 효정의 화장을 부탁했다.
이명화가 가발, 선글라스까지 준비해 효정을 완벽하게 꾸며주자 서진은 “나 전화해 본다? 네 남편한테”라며 해남에게 영상 통화했다.
이명화는 “아이고 멋지다~ 내가 와이프 화장 야시롭게 예쁘게 해줬어요! ‘여보 뽀뽀해주세요’ 해! 그냥 이렇게 하면 돼”라고 시범을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결국 효정은 이명화의 말투까지 따라 하며 “여보 뽀뽀해주세용”이라며 애교를 부렸다.
이를 본 해남이 “이뻐요~ 이뻐요!”라며 눈에서 꿀을 뚝뚝 떨어뜨리자 이명화는 “네가 제일 나쁜 놈이야”라며 통화를 끊어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살림남’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한다.
[서예지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서진 女동생 ‘썸타는 해남’과 영상통화 “여보 뽀뽀해줘용♥” (‘살림남’) - 스타투데이
- 하하가 쏘아 올린 ‘인사모’ 특집… 허경환·투컷·장항준 “유명하지만 인기 없다” 타이틀 부
- 하하 “유재석 子, 영어 원어민 수준” (‘놀뭐’) - 스타투데이
- 에픽하이 투컷 “유재석이 부르면 예능 나가겠다” (‘놀뭐’) - 스타투데이
- 하하, 박명수 ‘평생 2인자’ 맞다… “자신만의 길 개척 NO” (‘놀뭐’) - 스타투데이
- 손담비 “이규혁과 이혼? 가짜뉴스 너무 많아” - 스타투데이
- ‘불꽃야구’ 첫 연장 돌입...성남고와 끝장 승부 결과는? - 스타투데이
- 블랙핑크 제니, 섹시 러블리 그 자체 - 스타투데이
- 전도연 강렬 파격 패션...고혹미 발산 - 스타투데이
- 위너 강승윤, 수해 이웃 위해 1200만원 기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