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3살 연하 ♥박종석과 막창에 소주 먹다가 키스”(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이 3살 연하 발레리노 박종석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7월 1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91회에서는 스포츠 스타와 배우 부부 특집을 맞아 배우 한상진·농구 감독 박정은 부부, 배우 왕지원·발레리노 박종석 부부가 형님학교로 전학을 왔다.
한편 1988년 만 36세 왕지원은 지난 2022년 2월 3살 연하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노 박종석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발레리나 출신 배우 왕지원이 3살 연하 발레리노 박종석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7월 19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이하 '아형') 491회에서는 스포츠 스타와 배우 부부 특집을 맞아 배우 한상진·농구 감독 박정은 부부, 배우 왕지원·발레리노 박종석 부부가 형님학교로 전학을 왔다.
이날 왕지원은 박종석과 발레를 할 때는 전혀 모르는 사이였다고 밝혔다. 그러다가 발레 예능 '백조클럽'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김주원의 부탁을 받고 지방 공연을 하게 되며 박종석과 만나게 됐다고.
연습 내내 왕지원에게 조심스레 호감을 표현한 박종석에 왕지원은 어느날 따로 식사를 제안했다. 두 사람이 단둘이 먹은 첫 메뉴는 막창에 소주였다.
왕지원은 막창집에서 한참동안 술을 마시고 본인이 화장실에 갔는데 박종석이 그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다며 분위기를 타 결국 입을 맞추게 됐다고 고백했다. 화끈한 러브스토리에 김희철, 서장훈은 "사탕 키스도 아니고 막창 키스야", "화장실 앞에서 그냥 키갈로 간 거 아니냐"며 환호했다.
왕지원은 "그래가지고 이제 집에 가야 하는데 막창집 사장님이 나중에 얘기하시기를 집에 제발 가고 싶은데 둘이 그렇게 안 가더란다. 그때부터 얘기하고 새벽 2시까지 얘기를 했다"고 회상했다.
한편 1988년 만 36세 왕지원은 지난 2022년 2월 3살 연하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노 박종석과 결혼했다. 왕지원 역시 선화예중, 한예종 무용원 출신의 발레리나로 국립발레단 단원으로 활동한 바 있다. 부상으로 발레단을 그만둔 왕지원은 2012년 KBS 2TV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 출연하며 배우로 전향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폭탄 고백(써니)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김희선 히피펌 파격 변신, 세상 힙한 러블리 여신 “귀여움에 녹아”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임윤아 레드카펫서 꽈당, 전현무도 놀란 돌발상황에도 환한 미소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과감 노출+손가락 욕까지‥美 공연서 텐션 폭발
- 콜드 플레이 콘서트서 딱 걸린 불륜커플, 유명회사 CEO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