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대 문제로 하차했던 이창섭…김태호 손잡고 돌아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대 건강 문제로 '전과자'에서 하차했던 비투비 이창섭이 반년 만에 복귀한다.
김태호 PD가 수장으로 있는 콘텐츠 제작사 TEO(테오)와 손잡고 예능 MC로 돌아온다.
이창섭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ENA 신규 예능 '살롱드돌 : 너 참 말 많다'에서 샤이니 키와 함께 MC를 맡는다.
TEO 측은 "스타의 반전 매력을 유쾌하게 끌어내는 기존 콘텐츠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아이돌 중심의 리얼한 토론을 통해 신선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성대 건강 문제로 ‘전과자’에서 하차했던 비투비 이창섭이 반년 만에 복귀한다.
김태호 PD가 수장으로 있는 콘텐츠 제작사 TEO(테오)와 손잡고 예능 MC로 돌아온다.
이창섭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ENA 신규 예능 ‘살롱드돌 : 너 참 말 많다’에서 샤이니 키와 함께 MC를 맡는다.
‘살롱드돌’은 아이돌 선후배들이 모여 일상 속 하찮지만 치열한 논쟁을 벌이는 토크쇼로, 다채로운 입담과 돌발 반응이 예고된 콘텐츠다.

‘살롱드돌’은 유튜브 기반 예능 ‘살롱드립’의 세계관을 확장한 신작이다. ‘놀라운 토요일’ ‘혜미리예채파’ ‘My name is 가브리엘’ 등을 공동 연출한 이태경 PD와 조미현 작가가 다시 뭉쳐 제작에 나섰다.
이들은 ‘살롱드립’ 초창기 팀이자, 관찰 예능과 토크쇼를 넘나드는 포맷 이해도가 높은 제작진으로 유명하다.
TEO 측은 “스타의 반전 매력을 유쾌하게 끌어내는 기존 콘텐츠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아이돌 중심의 리얼한 토론을 통해 신선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C 조합도 신선하다. 논리적이고 관찰력 좋은 키와 예측 불가능한 입담을 지닌 이창섭, 이들은 실제 군 복무 시절 동기 사이로 ‘찐친 케미’를 자랑한다.
내성적인 듯하지만 상황에 따라 ‘아수라 캐릭터’로 돌변하는 이창섭과, 정제된 말투 뒤에 날카로운 유머를 숨긴 키의 조합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소녀시대 효연이 객원 MC로 합류한다. 털털하고 거침없는 멘트로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며, 포스터 문구 ‘참 말 많은 KPOP 아이돌들의 별의별 토크’처럼 말 많고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할 전망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단 하나뿐인 비키니 입고 파격 노출…LA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 공개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양현석, 유죄 확정…“판결 아쉬워, 본연의 업무에 매진하겠다”[공식]
- 아이유 감동 소감 “선명 애순이, 뚝심 금명이에게 존경과 감사”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이준 “이제 그만 벗고 싶어요” 노출 거부 선언
- 10기 정숙, 사기죄 논란에 “진품이라 말한 적 없어! 너무 속상하고 억울해!”
- 고현정 “돌아오지 않을 시절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