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텍캐리어,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텍캐리어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한다고 19일 밝혔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전력 소모가 적은 가전제품의 보급을 확대하기 위한 정부의 지원 정책이다.
환급 대상 오텍캐리어 제품은 지난 4일 이후 구입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스탠드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제습기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오텍캐리어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한다고 19일 밝혔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전력 소모가 적은 가전제품의 보급을 확대하기 위한 정부의 지원 정책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하면 인당 최대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금액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 대상 오텍캐리어 제품은 지난 4일 이후 구입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스탠드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제습기 제품이다.
환급 신청은 구매 제품의 에너지소비효율등급 라벨, 제조번호(시리얼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영수증 등을 준비해 '으뜸효율 환급사업 시스템'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텍캐리어 관계자는 "정부 에너지 절감 정책에 발맞춰 고효율·고성능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텍캐리어, 올해의 에너지대상 수상
- 오텍캐리어, 다배관 멀티 시스템 에어컨 출시
- 오텍캐리어, 벽걸이 에어컨 판매 136% 증가
- 오텍캐리어, '고효율 히트펌프' 조달 공략 박차
- AI·반도체가 가리키는 전력 해답 ‘원전’ 국내외 급부상
- 고 구본무 회장 뚝심 'R&D 결실'…LG엔솔, 30년 발자취 공개
- 금값, 온스당 5천 달러 첫 돌파…은 가격도 급등
- [써보고서] 최대 200일 무관리 자동 세척...DJI 첫 로봇청소기 '로모'
- 통합미디어법 초안 공개...'공공·시장 콘텐츠·플랫폼' 새 분류체계 제시
- 알고리즘 전쟁 다가온다…미·중 국방 AI 자율무기 경쟁 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