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양궁발전위원회 창립식…일본 대학팀과 교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주시 양궁발전위원회(공동회장 이종호·이상숙)가 창립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 시장이 두 공동회장에게 위촉패를 전달했으며, 여주시양궁발전위원회는 길병동 길치과 원장, 임효종 대림한의원 원장, 조은형 조은형외과 원장 등을 원장을 의료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주시 양궁발전위원회(공동회장 이종호·이상숙)가 창립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19일 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8일 여주축협한우프라자 대회의실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충우 여주시장, 국민의힘 김선교 국회의원, 서광범 경기도의원, 경규명 여주시의원을 비롯한 지역사회 단체장과 체육인, 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1부 행사에서는 이종호·이상숙 공동회장의 위원회 설립 배경과 목적 소개, 내외빈 환영사 및 축사가 이어졌다. 이어진 2부에서는 여주여흥초, 여주여자중, 여강고, 여주시청 실업팀 등 여주시 양궁팀과 일본 오사카 간키대학교 미키하우스 양궁팀이 소개됐다.
일본 선수단 인솔 코치는 인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주시청 양궁선수들과 전지훈련을 할 수 있어 행복하고 기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3부에서는 위촉 및 임명장 수여가 진행됐다. 이 시장이 두 공동회장에게 위촉패를 전달했으며, 여주시양궁발전위원회는 길병동 길치과 원장, 임효종 대림한의원 원장, 조은형 조은형외과 원장 등을 원장을 의료자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 특산물 및 기념품 교환이 진행되기도 했다.
위원회 관계자는 “앞으로 지역 엘리트 양궁 인재 육성과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여주를 대표하는 스포츠 도시로 이끄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진동 기자 jdyu@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장 떠나 공무원 시험에 몰리는 30대”… 다시 불붙은 ‘공시 붐’
- “아파트가 웬 말이냐”...중앙공원 뒤엎은 과천 시민 분노 [현장, 그곳&]
- 첫 줄 읽자마자 '오열'…10년 만에 역주행한 그림책 정체
- “한 사람이 수백 채?”…이재명 대통령, 다주택 매입임대 문제 지적
- 서울 편입 이어 이번엔 5천500억…김포시장 5호선 구상 논란
- 김경일 파주시장, ‘호남 비하’ 논란에 “취지와 다르게 왜곡...절대농지 규제 해제 뜻”
- 덕유산 찾은 부자 ‘비극’…차량서 숨진 채 발견
- ‘37세 맏형’ 김상겸 은메달...한국 첫 메달 [밀라노 올림픽]
- 인천 종합건설업체, 공사 싹쓸이…전문건설업체 보호장치 ‘시급’
- 로마 콜로세움서 우산 파는 척 지갑 훔친 소매치기, 관광객이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