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헌트릭스, 이번엔 英 오피셜 톱10…블랙핑크 보다 높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헌트릭스의 황금 혼문이 곧 완성될 조짐이다.
이번엔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톱10에 올라다.
18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 최신 차트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K-팝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Golden)이 9위에 올랐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헌트릭스가 악령이 창궐하는 인간 세계를 지키는 내용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위)와 케이팝 데몬 헌터스(아래) [YG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7/19/ned/20250719120056758verh.jpg)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헌트릭스의 황금 혼문이 곧 완성될 조짐이다. 이번엔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톱10에 올라다. K-팝을 소재로 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다.
18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 최신 차트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K-팝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Golden)이 9위에 올랐다. 전주보다 11계단 상승한 순위로, 이번이 벌써 4주 연속 진입이다.
애니메이션에서 헌트릭스와 인기 경쟁을 벌이는 보이그룹 사자 보이즈의 ‘유어 아이돌’(Your Idol)은 23위, 헌트릭스의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은 29위에 안착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헌트릭스가 악령이 창궐하는 인간 세계를 지키는 내용을 담았다. 지난달 공개 이후 넷플릭스 영화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는 OST 8곡이 동시 진입했다.
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는 18위로 이 차트에 진입했다. 블랙핑크가 2년 10개월 만에 발표한 이 곡은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사랑받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듀엣곡 ‘아파트’(APT.)가 43위로, 39주 연속 차트에 올라있다.
하이브가 제작한 한미 합작 걸그룹 캣츠아이는 ‘가브리엘라’(Gabriela)가 83위, ‘날리’(Gnarly)가 98위를 기록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절대 우연 아니다” 무서운 ‘비’ 이상하다 했더니…‘충격’ 전망 나왔다 [지구, 뭐래?]
- [단독] ‘7000만원 거마비’ 갑질 의혹 트로트가수 박서진, 누명 벗었다 [세상&]
- [단독] 이근 전 대위 600만원 받는다 “잘나갈 뻔하다가 지금 X신된 새끼” 모욕 유튜버 배상 [세
- 이혼한 남편? 죽은 남친 정자로도 임신…이시영의 ‘새로운 가족’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헤럴
- 이영애, ‘김건희 친분’ 주장 유튜버 상대 손배소…2심 “조정 강력히 권고”
- “한 달 수입 100만원도 힘들다” 30대 ‘열풍’ 난리더니…포기 속출
- ‘채식주의자’였던 30대女…한달 간 ‘고기’ 먹었더니, 살 빠지고 ‘놀라운 변화’
- 빌보드 휩쓴 ‘케데헌’ 주인공…‘600억 기부’ 유명배우 외손녀였다
- ‘또간집’ 여수 식당 불친절 논란에…풍자, 직접 당사자 만났다
- “한번 사면 10년 쓴다더니” 꺼떡하면 불빛 깜빡깜빡 ‘분통’…통째로 쓰레기통에 버린다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