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록의 폭풍을 몰고 온다…신곡 ‘THUNDERSTORM’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가 신곡으로 뜨거운 에너지를 전한다.
FT아일랜드는 19일 오후 6시 'FTestination'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THUNDERSTORM'을 발매한다.
'FTestination'은 FT와 Destination의 합성어로, 2025년 한 해 동안 FT아일랜드가 걸어나가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성과 목표를 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T아일랜드는 19일 오후 6시 ‘FTestination’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THUNDERSTORM’을 발매한다.
‘THUNDERSTORM’은 치열한 감정의 격류를 그려 낸 서정적인 에픽 록 장르로, 뜨겁게 일렁이는 기타 리프 위로 폭발적인 드럼 사운드, 드라마틱하게 쌓여 가는 보컬 레이어가 돋보이는 곡이다. 섬세한 감성과 거친 에너지가 공존하는 이 곡은 운명을 향한 내면의 분열과 싸움, 그리고 거센 불길에도 꺼지지 않고 다시 일어서는 힘을 동시에 품고 있다.
‘FTestination’은 FT와 Destination의 합성어로, 2025년 한 해 동안 FT아일랜드가 걸어나가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성과 목표를 담고 있다. 지난 5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행복 이론’을 발매하며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처럼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며 독보적인 음악 여정을 그려가고 있는 FT아일랜드는 오는 8월 23일과 24일 2025 FTISLAND LIVE ‘MAD HAPPY’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마카오,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양주연 기자 juyeo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7세 하지원, 나이 잊고 사네…잘록 허리+직각 어깨 ‘감탄’ [DA★]
- 박원숙, 재력가 돌싱과 심상치 않아…너무 들이대 질겁? (같이 삽시다)
- “잠자리 안 하면 외도할 것” 짜증부부, 짜증납니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 한상진 도박? “♥박정은과 신혼여행 첫날 파경 위기”
- 고소영, 300억 건물 자랑하다가 질타받자…편집
- ‘日 유학 후 실종’ 20세, 오피스텔서 성매매하다 발견 (영업비밀)[TV종합]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