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샤이니 키가 날 키웠다' 고백하더니…"김기범은 누구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남이 과거 샤이니 키 덕분에 예능에 데뷔해 성공할 수 있었다는 미담을 전했다.
기안84는 "없다. 나혼산 멤버들이랑 친하다"면서도 "키, 코쿤은 모르냐"며 강남과 공통된 인맥을 찾으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남이 과거 샤이니 키 덕분에 예능에 데뷔해 성공할 수 있었다는 미담을 전했다.
18일 방영된 MBC '나 혼자 산다' 605화에서는 기안84가 집에 강남을 초대해 식사하며 오랜만에 안부를 주고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남은 "주변에 친구 없냐"며 기안84의 일상을 물었다.
기안84는 "없다. 나혼산 멤버들이랑 친하다"면서도 "키, 코쿤은 모르냐"며 강남과 공통된 인맥을 찾으려고 했다.
놀란 강남은 "내가 키 선배 때문에 잘됐다. 아이돌 그룹 할 때 음악 방송에서 키 선배랑 국장님이랑 같이 밥을 먹었다. 키 선배가 나 너무 재밌다고 이런 사람이 예능 해야 한다고 국장님한테 얘기해줬다. 그래서 국장님이 예능을 연결해 주셨다. 키는 날 올려준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영상을 보던 키는 부끄럽게 웃으며 "난 저 한마디 한 거밖에 없다"며 손사래를 쳤다. 이어 키는 "나는 그 얘기만 한 건데 강남을 다 좋게 보셨다"고 덧붙였다.
또 강남은 기안84에게 "나중에 이토 준지 만화가도 같이 만나자. 내가 얘기해 줄게"라며 약속을 건넸다.
그러자 기안84는 "내가 일본어 공부 열심히 해보겠다. 같이 일본 여행 가자. 기범이도 같이 가자"며 키와 일본 여행을 제안했다.
이때 강남은 "기범이? 기범이가 누구야?"라며 정작 키의 본명은 알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유진 기자 yourgen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신지, ♥문원 의혹에 입 열었다…"공황장애 약 먹어, 결혼 아직 멀었다" - 머니투데이
- "딴 남자랑 잔다" 협박하는 아내…장모에 하소연했다가 '당황' - 머니투데이
- "초등생 아들 보는데…'알몸'으로 다니는 아내, 어떡하나요?" - 머니투데이
- "부르면 가는 여자로" 신문에 대문짝만하게…'접대 스캔들' 해명한 배우 - 머니투데이
- '125억 집' 차예련, 7살 딸에 100만원대 명품 원피스…"로고 설레" - 머니투데이
- '혼외 성관계' 들켜 태형 '140대'...채찍질 못 견딘 여성, 기절까지 - 머니투데이
- '무정자증' 숨긴 남편, 임신한 아내에 "불륜녀" 모욕...친자 검사 '반전' - 머니투데이
- 금 10%, 은 30% 급락…하룻새 돌변 이유는 - 머니투데이
- "내가 사니까", "악마의 금속 맞았네"…금·은값 급락에 개미들 당황 - 머니투데이
- 다이소에 등장한 '윤 어게인' 풍선 인증샷…영업방해?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