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0기 현숙, '마세라티' 기죽이는 임산부 몸매.. "잠이 스르르"

임현주 기자 2025. 7. 19. 0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기 현숙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임현주 기자] '나는 솔로' 10기 현숙이 부산 마세라티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공유했다.

10기 현숙은 18일 소셜미디어에 "남편이랑 마세라티 전시장 행사 다녀왔어요, 저희는 그레칼레 폴고레 시승했는데, 승차감이 어찌나 부드럽던지.. 진짜 잠이 스르르.. 그리고 스피커는 또 왜 이리 좋은 거예요? 귀호강 제대로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숙은 우아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고급스러운 마세라티 차량 앞에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숙은 만삭의 몸으로 마세라티 부산 매장을 방문해 만삭의 몸에도 날씬한 몸매를 뽐내며 모델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현숙은 "승차감이 너무 부드러워 잠이 스르르"라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10기 현숙 소셜미디어
10기 현숙 소셜미디어

현숙은 이어 “11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마세라티, 이날 진짜… 감탄만 백 번 했네요”라고 덧붙이며 남다른 경험을 공유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임산부 맞나요" "임산부가 저리 날씬하다고?" "발은 부으셨네요"라며 임산부임에도 날씬한 그녀의 몸매에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현숙은 지난 3월 결혼 이후 임신 소식과 함께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