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회견현장]프랑크 토트넘 감독 "손흥민 열심히 훈련 중! 주장 여부는 결정 안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마스 프랑크 토트넘 감독이 손흥민의 거취에 대해 말을 아꼈다.
토마스 프랑크 감독은 손흥민에 대해 "열심히 훈련을 잘 소화하고 있다. 내일 경기(레딩전)에 출전할 것"이라며 "높은 기준을 세웠고 그에 맞춰 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장 결정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면서 "내일 경기는 손흥민과 로메로가 각각 주장으로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홋스퍼트레이닝센터(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토마스 프랑크 토트넘 감독이 손흥민의 거취에 대해 말을 아꼈다. 주장 여부도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
프랑크 감독은 18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트레이닝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다음날인 19일 레딩과의 프리시즌 경기를 앞둔 기자회견이었다. 이 자리에서 손흥민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토마스 프랑크 감독은 손흥민에 대해 "열심히 훈련을 잘 소화하고 있다. 내일 경기(레딩전)에 출전할 것"이라며 "높은 기준을 세웠고 그에 맞춰 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장 결정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면서 "내일 경기는 손흥민과 로메로가 각각 주장으로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45분씩 뛰게할 것임을 암시했다. 이어 그는 "지난 시즌 손흥민이 캡틴을 맡았다. 현재로서는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정해진 부분은 없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임채무 '두리랜드' 근황 "일 매출 16만원, 대출금 190억"
- 손담비 "♥이규혁 가스라이팅에 아이 가져" 가짜뉴스에 폭발 "할 일 없나…
- [종합] 이진호 "차은우 강화도 장어집, 공사중단 직접 확인"…'저승사자' 조사4국→200억 과세 예
- 조정현 딸, 서울대·한예종 동시 합격…미모의 '국악 엘리트' 탄생
-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군대서 입 열었다 "도피성 입대 아냐, 조세 절차 성실히 임할 것"[전문]
- 이경실, 母 96세 생일에 눈물 펑펑 "오래 살아 미안하다고…애처럼 울어"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