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활동중단 속 맞은 데뷔 3주년..팬들은 "기다릴게"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가 활동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데뷔 3주년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현재 뉴진스는 소속사 어도어와의 법적 분쟁으로 가수로서의 활동이 금지된 상태다.
팬들은 그들의 활동 중단 선언 이후에도 여전히 그들을 향한 애정과 응원을 보내고 있으며, 이번 데뷔 3주년을 맞아 공개된 사진 속에서 뉴진스가 보여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뉴진스가 활동 중단을 선언한 가운데, 데뷔 3주년을 앞두고 있다.
18일 뉴진스 공식 계정에는 "NewJeans Day. NewJeans Debut 3rd Anniversary D-4. NewJeans Day On-Air"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데뷔 초 시절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은 청초하고 청순한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현재 뉴진스는 소속사 어도어와의 법적 분쟁으로 가수로서의 활동이 금지된 상태다. 지난 3월 법원은 소속사 어도어가 뉴진스를 상대로 낸 '기획사 지위 보전 및 광고 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 신청을 받아들였다.
이후 뉴진스는 곧바로 이의신청했으나 법원은 앞서 내린 가처분 인용 결정을 유지한 바 있다.
또 지난 달 17일 서울고법 민사25-2부는 뉴진스가 제기한 가처분 이의신청 항고를 또 다시 기각했고, 뉴진스는 이번에는 재항고를 진행하지 않아 법원의 가처분 결정이 확정됐다.
현재 뉴진스는 어도어의 승인과 동의 없이는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방송 출연과 행사, 광고 등 모든 상업적 활동이 금지된 상태다.
팬들은 그들의 활동 중단 선언 이후에도 여전히 그들을 향한 애정과 응원을 보내고 있으며, 이번 데뷔 3주년을 맞아 공개된 사진 속에서 뉴진스가 보여준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임채무 '두리랜드' 근황 "일 매출 16만원, 대출금 190억"
- 손담비 "♥이규혁 가스라이팅에 아이 가져" 가짜뉴스에 폭발 "할 일 없나…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