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이혼설에 분노 "母도 가짜뉴스에 놀라, 이렇게 와전되다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이혼을 했다는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18일 '담비손' 채널에는 '손담비에게 이런 날이 올 줄이야 육아고수 이현이와 찐친 토크'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이혼을 했다는 가짜뉴스에 분노했다.
18일 '담비손' 채널에는 '손담비에게 이런 날이 올 줄이야… 육아고수 이현이와 찐친 토크'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손담비는 이현이에게 최근 가짜 뉴스로 곤혹을 치렀다며 하소연을 했다. 손담비는 "요즘 가짜 뉴스가 너무 많다. 오빠가 요즘 바쁘니까 내가 유튜브에서 '요즘 우리 오빠가 해이를 너무 안 봐준다. 진짜 제가 다 본다'라고 했는데 가짜 뉴스로 '손담비 이규혁 이혼, 독박 육아' 이런 내용이 퍼져서 엄마한테 전화가 왔다"라며 분통을 터트렸다" 이어 "나는 연예계 생활을 오래 했으니 넘길 수 있는데 엄마는 너무 걱정이 돼서, 나한테 전화를 못 하고 남편한테 전화를 했더라. 내가 엄마한테 아니라고 했는데 '유튜브에서 그런 말 하지 말라'라고 했다. 불똥이 나한테 튀어 엄마가 화를 냈다. 그 한 마디가 이렇게까지 와전될 수 있다는 거에 너무 놀랐다"라며 마음고생을 했다고 토로했다.

손담비는 이날 또 다른 가짜 뉴스에 불쾌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손담비는 자신의 SNS에 한 기사 캡처본을 올린 후 "와 가짜 뉴스 대단하다. 이리도 할 일이 없을까"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기사 제목은 "손담비, 이규혁한테 속아 아이 가졌다? 남편 가스라이팅 폭로"라는 내용을 담고 있었다.
손담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에서 "원래는 딩크로 살려고 했다. 남편은 저보다 5살이 더 많고, 노후를 둘이 보내도 되겠다고 얘기하고 결혼했다. 근데 남편에게 아이 욕심이 있는지 몰랐다. 결혼 1년 정도 됐을 때, 술을 마시면 아이 얘기를 하더라. 처음엔 장난인 줄 알았고 가볍게 넘겼는데 진심이었다"라며 당초 딩크로 살 계획이었으나 딸을 출산하게 됐다며 가족애를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손담비는 2022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으며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 지난 4월 득녀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정낙희, 억울한 성매매 스캔들..“부르면 무조건 가는 여자라고” 눈물 (…
- 임채무 '두리랜드' 근황 "일 매출 16만원, 대출금 190억"
- 손담비 "♥이규혁 가스라이팅에 아이 가져" 가짜뉴스에 폭발 "할 일 없나…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