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그랜드 부산 ‘믹스 플라워 웨딩’ 출시… 최대 300명 단독 연회 공간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부산 최초의 5성 호텔 윈덤 그랜드 부산이 고품격 플라워 스타일링을 강화한 신규 웨딩 상품 '믹스 플라워 웨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프리미엄 웨딩 다이닝, 지방 하객을 고려한 셔틀버스 서비스 및 특별 객실 요금 제공 등 실용적인 혜택이 포함된 '믹스 플라워 웨딩'은 실속과 품격을 모두 중시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부산역(KTX)에서 약 15분 거리의 입지, 500대 이상 수용 가능한 최신식 주차장, 하객 수에 따라 유연하게 연출 가능한 공간 구성 역시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상품은 최대 300여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연회장을 전체 층 단독으로 사용하는 구조로, 자연 채광이 가득 들어오는 포이어 공간은 도심 속에서도 프라이빗하고 세련된 커스텀 웨딩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믹스 플라워 웨딩’은 생화와 조화를 조화롭게 구성한 풍성한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천고 6m의 웅장한 공간에 행잉 장식, 무대, 입구, 버진로드, 센터피스, 포토테이블 등 주요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더해지며 특히 신부대기실에는 100% 생화 장식이 적용돼 자연의 싱그러움과 세련된 감각을 더했다.
오는 2026년 2월까지 150명 이상 하객을 초대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한 ‘믹스 플라워 웨딩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만원부터 시작하는 웨딩 코스 메뉴 10~15% 할인 ▲예식 당일 코너 스위트룸 1박 제공 ▲혼주 차량 발렛파킹 및 샌딩 서비스 ▲최대 6인 시식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션뷰가 펼쳐지는 포이어 공간에서는 웰컴 드링크가 인원수에 따라 할인 제공되며, 일요일 예식의 경우 최소 보증 인원을 100명 이하로 조정해 대연회장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윈덤 그랜드 부산 관계자는 “프리미엄 웨딩 다이닝, 지방 하객을 고려한 셔틀버스 서비스 및 특별 객실 요금 제공 등 실용적인 혜택이 포함된 ‘믹스 플라워 웨딩’은 실속과 품격을 모두 중시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부산역(KTX)에서 약 15분 거리의 입지, 500대 이상 수용 가능한 최신식 주차장, 하객 수에 따라 유연하게 연출 가능한 공간 구성 역시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자리 안 하면 외도할 것” 짜증부부, 짜증납니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 제시, 사랑 받던 과거 그립나? 볼륨까지 아련해 보여 [DA★]
- 다작 전현무, 건물주 야망 “돈 많아지면 랜드마크 건물 짓고파” (이유 있는 건축)
- 로이킴, 보금자리 최초 공개…“기린 테이블부터 해병대 굿즈까지”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8살 연하 박소영 아나 핑크빛…설렘 폭발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소개”…‘주사 이모’ 만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