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바르셀로나전 앞두고 팝업 스토어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리그1 FC서울이 FC 바르셀로나(스페인)와 친선 경기를 앞두고 팝업 스토어를 통해 열기를 띄운다.
서울은 오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2025시즌 여름 의류 6종, 서울월드컵경기장 브릭 등 여러 신상품을 최초로 선보인다.
서울은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중심 콘텐츠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공식 상품도 함께 판매
[이데일리 스타in 허윤수 기자] K리그1 FC서울이 FC 바르셀로나(스페인)와 친선 경기를 앞두고 팝업 스토어를 통해 열기를 띄운다.

서울은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FC 바르셀로나 2025 아시아 투어 에디션 친선 경기를 치른다.
이번 스페셜 매치는 11년 만에 서울이 해외 구단을 초청해 안방에서 치르는 경기다. 서울은 “양 구단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기획해,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색다른 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팝업 스토어 운영 배경을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2025시즌 여름 의류 6종, 서울월드컵경기장 브릭 등 여러 신상품을 최초로 선보인다. 바르셀로나 공식 상품도 함께 구성해 양 팀 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현장을 찾은 팬 대상으로 팝업 스토어 한정 굿즈 선착순 증정, 스코어 예측 이벤트, 팬 사인회, 경품 응모 기회 등 여러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할인, 포토존 활용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운영 이벤트도 마련된다.
서울은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중심 콘텐츠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윤수 (yunspor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물 찼잖아!" 뺨 때리고 욕설...수해현장 찾은 군수 '날벼락'
- 나경원 "드디어 시작…李 정권 목표는 '야당 말살'"
- "벽 곳곳 곰팡이"…오산 옹벽 붕괴, 사고 전 민원 사진 보니
- 예명은 마동석? 수상한 이 조직…팀 만들어 5억 뜯었다
- "학벌·스펙 안 따진다" 대통령실 청년담당관 936명 몰렸다
- ‘16세 최연소’로 1억원 고액기부자 모임 가입…누구길래
- '혼외자 인정' 정우성, 8개월 만에 근황 공개…잡지 들고 환한 미소
- 혼밥女 홀대한 여수 식당 “무단 촬영”…“허락해 촬영한 것” 억울
- 적재, 결혼 발표 후 비난 여론에… "네 인생이나 잘살아" 설전
- “폭우 때 절대 장화 신지 마세요”…전문가 경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