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사랑 받던 과거 그립나? 볼륨까지 아련해 보여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과거를 그리워했다.
제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옛사랑이 그리워"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유한 사진 속 제시는 흰색의 튜브톱 옷과 옅은 화장으로 걸크러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제시는 지난해 9월 지인의 폭행 시비에 휘말리며 구설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시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옛사랑이 그리워”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유한 사진 속 제시는 흰색의 튜브톱 옷과 옅은 화장으로 걸크러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침대에 누워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과거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제시는 지난해 9월 지인의 폭행 시비에 휘말리며 구설에 올랐다. 제시는 당시 폭행을 말리려 했으나, 이후 자리를 떠나 방관 논란에 휩싸였다. 이 사건으로 제시는 피해자로부터 폭행 등 혐의로 고소당했다. 제시는 경찰 조사에서 가해자에 관해 “처음 본 사람”이라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같은 해 11월 제시의 협박 및 범인 은닉·도피 혐의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제시는 지난 6월 신곡 ‘Newsflash’로 논란 후 처음 복귀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자리 안 하면 외도할 것” 짜증부부, 짜증납니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 ‘재혼’ 김준호, 허언증에 피소 위기 “과거 ‘대전 남주혁’으로 유명” (독박투어4)
- MC몽 돌연 유학 “극심한 우울증…오래 음악하려고 떠난다” [전문]
- 박서진, 동생 효정과 녹화 중 막말+육탄전 “X무더기에 묻고 싶어” (살림남2)
- 이혜성, 5년 했던 예능도 하차하더니…깜짝 근황 (천하제빵)
- 안선영, 사기·횡령 피해 고백 “母 암수술 중인데도 방송해” [종합]
- ‘신장암 4기’ 20대 유튜버 ‘유병장수girl’ 사망 “고통 없이 편안히 쉬길”
- 방은희, ‘02년생’이라고 나이 속이고 활동? 충격 부캐 (퍼펙트 라이프)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